[230129]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02 인솔교사 김효림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23-01-29 20:08 조회480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강혜인, 강수인, 김리예, 양서희, 곽유주, 이연서, 김아정, 최하늘, 김나영 인솔교사 김효림입니다.
오늘은 싱가포르 리버 사파리로 야외 액티비티를 나가는 날이었습니다.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모두에 비가 조금 내렸지만 다행이도 액티비티에 지장이 갈 정도의 비는 아니었습니다. 캠프의 마지막 액티비티인 만큼 아이들은 이제 익숙하게 전날 빨래통에 애크미 단체 티셔츠를 넣어 세탁을 맡긴 후 아침에 뽀송 뽀송해진 티셔츠를 입고 나갈 준비를 마쳤습니다.
아이들은 기상시간 보다 먼저 일어나 씻고 간단한 준비를 마친 후 아침 식사를 하기 위해 식당으로 이동했습니다. 아이들은 아침 식사로 미역국과 소세지 야채 볶음, 빵과 잼을 먹으며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식사를 끝낸 아이들은 각자 방으로 올라가 마저 준비를 했습니다. 비 소식에 우산을 챙기고 긴팔 아우터를 걸친 아이들은 오전에 싱가포르로 떠났습니다.
사파리에 도착한 아이들은 점심시간이 다 되어 입장 전 KFC 햄버거 세트로 점심을 먹었습니다. 아이들은 캠프에서 먹는 외부 음식을 아주 좋아하며 거의 다 먹었습니다. 점심 식사 까지 마친 아이들은 드디어 사파리로 입장했습니다. 아이들은 들뜬 마음으로 사파리에 입장하여 신기한 물고기부터 동물들까지 살펴보기 바빴습니다. 긴 사파리를 함께 돌아다니며 아이들은 사진도 많이 찍고 기념품 샵에 들러 귀여운 동물 인형을 고르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파리 투어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온 아이들은 씻고 수학 수업을 들은 후 저녁 식사를 했습니다. 저녁 식사를 마친 아이들은 저녁부터 장기자랑 연습을 했습니다. 아이들끼리 노래를 정하고 팀을 나누어 열심히 연습을 마친 아이들은 일찍이 취침 준비를 마치고 잠에 들었습니다.
*오늘 개별 코멘트는 <다시 사파리를 방문한다면 보고 싶은 동물 3마리> 입니다.
혜인- 1.백호 2.기린 3.수달
수인- 1.돌고래 2.잠수함 타기 3.코끼리
리예- 1.호랑이 2.벨루가 3.코뿔소
서희- 1.원숭이 2.공작새 3.큰 악어
유주- 1.호랑이 2.북극곰 3.사막 여우
연서- 1.아기 원숭이 2.카피바라 3.공작새
아정- 1.돌고래 2.토끼 3.사막 여우
하늘- 1.코끼리 2.코알라 3.기린
나영- 1.수달 2.카피바라 3.판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