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731]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14 인솔교사 변수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9-07-31 23:16 조회855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G14 길연서 김가원 심아진 안주언 여유림 원혜림 조유진 주해인 한유민 인솔교사 변수현입니다.
조호바루의 날씨는 오늘도 좋았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도착하고 항상 좋은 날씨로 오늘 하루도 힘차게 시작했습니다. 액티비티 다녀와서 조금 피곤할 법도 한 대 우리 아이들은 깨우지 않았는데도 아침 일찍 일어나서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갈수록 적응을 잘하고 아침에도 잘 일어나주는 우리 아이들 아주 기특합니다! 준비를 마치고 아침식사를 하러 식당으로 이동했습니다. 아침 식사 메뉴 중 아이들은 계란찜과 미트볼을 가장 좋아했습니다. 맛있게 밥을 먹고 새로운 주차의 책을 받아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새로운 영어 책으로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방이 바뀐 친구도 있고 안 바뀐 친구도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경험이 있어 바뀐 방을 알려주니 알아서 잘 찾아갔습니다. 오늘 바뀐 책으로 문법과 다른 나라의 축제에 대해 배웠다고 했습니다. 스페인의 토마토 축제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운동의 종목에 대해 영어로 배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영어 노래를 쓰고 부르면서 배웠다고 했습니다.
CIP수업에서는 모아나 영화를 보았습니다. 아이들은 초롱초롱한 눈으로 원어민 선생님과 다 같이 영화를 집중해서 보았습니다. 영화를 정말 재미있게 보는 우리 아이들 다음에 시간이 되면 한글 자막 없는 영화를 다운로드 받아서 보여주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영어 공부도 하고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화도 볼 수 있어 일석이조로 캠프 끝나기 전에 보여주어야겠습니다.
7월 31일 G14 연서 생일입니다. 우리 아이들은 다 함께 생일 파티를 했습니다. 롤링페이퍼를 만들어 연서에게 생일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고 케이크와 과자를 꺼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정말 친하게 지내고 있고 적응을 잘했다는 것을 한 번 더 느꼈습니다. 케이크에 촛불을 붙여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간식을 다 함께 나누어 먹으면서 생일 파티를 즐겼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모두 함께 연서의 생일을 축하하며 함께 과자를 나누어 먹으면서 행복한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 연서야 생일 축하해!
오늘의 개별코멘트는 연서에게 보내는 축하 메시지입니다.
길연서 – 연서의 11번째 생일을 G14 친구들이 축하해 주었습니다. 연서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김가원 – 안뇽! 연서야! 연서야 난 네가 너무 좋아 그리고 애크미에서 생일을 보내면 너는 엄마 아빠가 보고 싶겠지만 너는 씩씩하게 부모님 이야기도 안 하고 넌 참 대단해 앞으로 더 친하게 지내자! 연서야 생일 축하해!
심아진 – 연서야 생일 축하해! 오늘 좋은 추억 만들자! 남은 시간 열심히 공부해서 부모님 기쁘게 해드리자 생일 축하해~
안주언 – 연서야! 나 주언이 언니야!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남은 3주 동안 재미있는 시간 보내자!
여유림- 연서야 생일 축하해! 항상 언니랑 놀아줘서 고마워 안뇽!
원혜림 - 연서야! 너는 하루 늦게 왔는데 항상 밝고 활발하게 지내는 것 같아 넌 참 대단해! 그리고 가족들이 없는 데 생일을 보내는 거는 쉬운 일이 아니야 아마 너도 가끔 힘들 때가 있을 수도 있어 그때 꼭 힘내! 나 너 정말 좋아해 알겠지?
조유진 – 연서쓰! 생일 축하합니다! 내가 항상 좋아하고 있고 연서 많이 좋아하는 거 알지? 그러니까 앞으로 디따 친하게 지내유~ 알랍
주해인 – 연서야 생일 축하해! 오늘 재미있게 놀아 나도 많이 축하해줄게! 항상 고마워!
한유민 – LARA! 오늘 하루는 어때 생일 파티는 하고 왔지만 우리와 신나는 생일 같이 보내자 다음엔 레고랜드, 워터파크, 쇼핑몰 갔을 때보다 더 신나고 활발하게 놀자 연서야 일주일 동안 재미있게 놀아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더 재밌게 놀자 연서야 사랑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