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서브에이전트 샘플1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90730]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03 인솔교사 김장수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9-07-30 22:03 조회843회

본문

 

안녕하세요 G03 양준성, 김규민, 곽준용, 유순호, 이윤호, 이현욱, 김도훈, 이상준, 김민석 인솔교사 김장수입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기다리던 레고랜드와 워터파크 액티비티가 예정되어 있는 날입니다. 아이들의 놀고 싶은 마음이 하늘에도 닿았는지 아침부터 해가 쨍쨍하게 떠서 학생들을 맞아주었습니다. 아침을 많이 먹어야 워터파크에서 많이 놀 수 있다며 배식 선생님들께 많이 주세요, 더 주세요!”를 연발했습니다.

 

 수영복, 용돈, 썬크림, 모자, 수건을 챙겨 아이들은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버스에 승차했습니다. 버스에서는 서로 레고랜드에서 무슨 기념품을 살지, 워터파크에서 누구와 함께 놀지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 놓았습니다. 또 다른 인솔 선생님이 가져오신 블루투스 스피커로 신나는 음악도 들으며 레고랜드로 향했습니다.

 

 레고랜드에 도착하여 애크미 전체 단체 사진을 찍었는데 아이들이 선생님들의 지시에 따라 줄을 잘 서주어 빠르게 사진을 찍고 다같이 레고랜드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매표소를 들어가자마자 기념품 샵이 있어 먼저 기념품을 사는 친구들도 있었고 놀이기구를 먼저 타기 위해 레고랜드 지도를 들고 뛰어다니는 친구들도 있었습니다. 후룸라이드, 4d 레고 영화, 롤러코스터 등을 타며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민석이가 롤러코스터를 못타서 다른 친구들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하필 그 롤러코스터 운행이 종료되어 다른 친구들과 민석이가 헤어지게 되는 일도 있었지만 쇼핑몰에서 친구들을 만날 수 있었고 친구들과 함께 쇼핑을 하며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레고랜드에서 놀이기구도 타고 기념품도 산 뒤에는 맛있는 점심을 먹고 바로 옆에 있는 워터파크로 향하였습니다. 선생님들과 준비운동을 마친 뒤 친구들과 그리고 인솔 선생님들과 워터 슬라이드도 타고, 파도풀에서 물장난도 치고, 유수풀에서 튜브를 타고 다니며 놀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중간에 아이들끼리 서로를 물에 빠뜨리는 장난을 치다가 윤호가 준성이를 넘어뜨리려고 했는데 준성이가 자기는 그런 장난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을 했으나 워터파크가 시끄러워 윤호가 그 말을 듣지 못해 약간의 다툼이 발생하였습니다. 그래도 금방 화해하였고 앞으로는 장난을 치더라도 상대 친구가 싫다고 말하면 하지 못하도록 지도하였습니다. 오랜만의 액티비티여서 그런지 아이들 얼굴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너무 열심히 놀았던 탓일까요 숙소로 돌아오는 버스는 출발할 때와는 다르게 모두 숙면을 취하며 돌아왔고 심지어 코를 골며 자는 학생들도 있었습니다. 오늘은 걷기도 많이 걸었고 수영도 열심히 해서 다른 날 보다 학생들을 일찍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내일부터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학생들이 정규수업을 듣는 데에 지장이 없도록 학생들 상태를 잘 살피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학생들 소감입니다.

 

#양준성

오랜만에 액티비티를 가서 레고도 사고 워터파크에서 놀아서 좋았고 앞으로는 장난을 칠 때 싫으면 싫다고 정중하게 말할 것이고 친구가 친해지기 위해서 장난친다는 걸 이해하도록 하겠습니다.


#김규민

레고랜드에서는 롤러코스터 탄 것이 기억에 가장 남고 민석이를 잃어버린 것에 대해서 민석이한테 미안함을 느끼고 사과하였습니다. 워터파크에서는 유수풀에서 튜브를 타고 논 것이 재미있었습니다.


#곽준용

레고랜드에서 롤러코스터 탄 것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워터파크에서 워터슬라이드를 타고 친구들과 논 것이 좋았습니다. 얼른 다음 액티비티도 다가왔으면 좋겠습니다.


#유순호

레고랜드에서 롤러코스터를 탄 것이 가장 신났고 레고 기념품 샾에서 레고 장난감을 사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워터파크에서는 워터슬라이드와 파도풀에서 친구들과 함께 놀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이윤호

레고랜드에서 쇼핑몰에서 쇼핑하며 장난감을 고르는 것이 좋았습니다. 워터파크에서 친구들과 수영도 하고 워터슬라이드도 탔는데 스릴 넘쳤습니다.


#이현욱

레고랜드에서 롤러코스터를 탔던 것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워터파크에서는 워터슬라이드를 타고 파도풀에서 친구들과 수영도 하고 장난치며 놀았던 것이 기억에 남습니다.


#김도훈

레고랜드에서 레고를 사서 기분이 좋고 빨리 조립해서 가지고 놀고 싶습니다.. 워터파크에서 수영을 하며 친구들과 놀아서 재미있었습니다.


#이상준

레고랜드에서 친구인 민석를 잃어버려서 미안함을 남들보다 크게 느꼈습니다. 그래도 쇼핑몰에서 쇼핑을 같이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워터파크에서는 워터슬라이드 탄 것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김민석

레고랜드에서 친구들을 잃어버려 서운했지만 쇼핑몰에서 친구들과 같이 쇼핑도 했고 워터파크에서 친구들과 워터슬라이드도 타고 파도풀과 유수풀에서 놀아서 좋았습니다.


 

댓글목록

이현욱님의 댓글

회원명: 이현욱(seohojoo7) 작성일

신나고 즐거운 하루였네요~~ 더운데 모두들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지도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19s)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인솔교사 김장수입니다. 아이들이 잘 따라 주어서 저도 아이들에게 고마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