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202]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01 인솔교사 박경규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9-02-02 23:08 조회799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G01 양준열, 최대권, 박재윤, 신서진, 정민철, 이지윤, 진태호, 김성진 인솔교사 박경규입니다.
오늘 말레이시아의 태양은 아이들의 뜨거운 열정처럼 따뜻했습니다. 거기에 시원한 바람까지 불어 습한 공기는 하나 없이 시원하고 한적한 바람만이 아이들을 맞이했습니다. 아이들은 오후에 액티비티를 나갈 예정이기에 평소와 같이 아침식사를 하고 자유롭게 자유시간을 만끽하였습니다. 낮잠을 조금 더 자거나 누워서 친구들과 이야기를 하거나 잠깐 핸드폰으로 동영상을 보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점심식사를 마친 후 아이들은 친구들과 함께 미리 액티비티를 나갈 준비를 하였습니다. 야외에서 하는 액티비티 일 뿐만 아니라 오늘 태양이 뜨거웠기에 아이들이 선크림을 미리 챙기도록 하였고 수영복도 미리 챙기도록 하였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점심을 먹고 볼링과 수영을 할 수 있는 탄종 리조트로 향했습니다. 아이들도 오랜만에 하는 스포츠에 기대를 많이 한 모습들이었습니다. 저도 아이들과 함께 할 스포츠 활동에 조금 들떴습니다. 곧이어 리조트에 도착하여 볼링장에 들어왔습니다. 아이들은 3:3으로 나누어 게임을 하자며 제안을 했습니다. 그렇게 아이들과 함께 볼링을 즐겁게 쳤습니다. 몇몇 아이들은 자신의 공이 자꾸 밖으로 빠진다며 친구들과 함께 자세를 맞춰보고 스트라이크를 치거나 스페어를 칠 때 마다 신이나 폴짝 뛰어다니는 아이들에 저도 승부욕이 붙었습니다. 다른 친구들은 한 게임 치고 바로 수영장으로 갔지만 저희는 한 게임 더 치기로 하였습니다. 그렇게 재미있게 볼링을 치고 바로 옆 수영장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저희 리조트에도 수영장이 있지만 미끄럼틀도 있고 훨씬 크고 넓은 수영장이라 아이들의 기대감도 훨씬 컸습니다. 아이들도 서둘러 옷을 갈아입고 수영장으로 향했습니다. 미끄럼틀도 타고 아이들과 함께 수구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른 친구들과 다르게 저희 반만 따로 한 게임을 더 했더니 수영장에서 놀 시간이 조금 부족했지만 다들 즐겁게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쉬워하는 모습도 조금 보였지만 군소리 없이 바로 나오는 아이들이 다 큰 듯 모습입니다.
다시 캠프로 돌아온 아이들은 약간의 휴식을 취한 뒤 CIP실로 향했습니다. CIP실에 커다란 스크린이 있기에 아이들이 영화를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 모두 큰 스크린 앞에서 여유롭게 영화를 보니 모두 금방 영화에 몰입하였습니다. 4주 아이들이 다 있었으면 하지도 못했을 영화를 적당한 인원들끼리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영화를 보고 아이들은 집에 와서 약간의 휴식을 취한 뒤 잠에 들었습니다. 아이들은 이제 액티비티를 다녀온 후에도 수업에 집중을 잘하지만 그래도 캠프가 마무리 할 때까지 수업에도 열심히 하고 액티비티도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옆에서 지도하겠습니다.
오늘은 아이들에게 슈퍼 히어로와 같은 능력이 생긴다면 어떠한 능력이 생겼으면 좋겠는지 물어보았습니다.
박재윤
만약 내게 초능력이 생긴다면 염력을 갖고 싶다. 염력은 내 몸에 어떤 것도 댈 수 없다. 그 어떤 것도 조종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내가 들 수 없고 무거운 것도 그냥 손도 안대고 들고 나도 조종해서 하늘도 날 수 있다. 염력이 있으면 뭔가 많이 귀찮을 때 물건을 그냥 조종해서 가져두고 또 누구랑 몸싸움을 할 때 염력을 써서 그냥 눌러버리고 스트레스 많은 날이나 기분이 좋은 날 하늘을 날아다닐 것이다. 생활 할 때마다 쓰는 경우가 다르겠지만 이것이 염력을 어디다 쓰는지 왜 자기고 싶은지의 이유이다.
양준열
내가 얻고 싶은 초능력이나 특수능력은 차원이동을 할 수 있는 능력이다. 그 이유는 내가 귀찮을 때 편하게 이동하기 위해서다. 예로 학교 갈 때나 여행 갈 때 힘들고 돈 들지 않고 갈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하나는 천리안이다. 그 이유는 멀리있는 것을 보거나 시험 볼 때 유용할 것 같기 때문이다.
김성진
나는 닥터스트레인지의 공간이동 능력이 생기면 좋겠다. 왜냐하면 공간 이동 능력을 이용하여 외국으로 이동하거나 친구들이랑 놀고 싶을 때 사용하고 싶다. 그리고 그림을 그릴 때 사진을 보고 그리는 것 보다 직접 가서 그리는 게 더 좋을 것 같기 때문이다.
최대권
내가 만약 슈퍼히어로의 능력이 생긴다면 나는 미스터 인크레더블에 나오는 바이올렛의 능력을 가지고 싶다. 그녀의 능력은 투명차 능력과 투명한 자기장을 만드는 능력이 있다. 자기장 막 안에 있으면 어떤 외부의 충격이라도 깨지지 않는다. 내가 이 능력을 가지고 싶은 이유는 다른 투명인간들은 계속 투명화 상태이지만 그녀는 원할 때 투명해 질 수 있다. 이 점이 나에게 와 닿았다. 그리고 나는 이 능력을 내가 꼭 필요할 때만 쓸 것이다.
신서진
제가 가지고 싶은 히어로 능력은 닥터스트레인지의 능력입니다. 그것은 마법이라 시간이동과 공간이동을 할 수 있고 다시 재구성을 할 수 있습니다. 시간 능력은 제가 잘못한 것이나 실수한 것을 시간을 돌리고 최대한 좋게 만들고 싶습니다. 그리고 죽기 전 가족과 다 같이 시간을 돌리고 공간을 여행이나 하고 싶은 것, 가고 싶은 곳 등을 자유로이 여행 할 수 있고 모든 곳을 다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가지고 싶은 이유는 모든 행동이 자유롭기 때문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