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126]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차인경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1-26 23:05 조회904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G20 인솔교사 차인경입니다.
오늘은 14번째 정규수업을 하는 날이었습니다.
아이들이 말레이시아에 온 지 4주차가 되었으며 수업은 벌써 정규수업 3주차 마지막을 달리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모든 것에 적응을 하고 여유롭게 잘 생활하고 있는데, 다음 주 수요일이면 캠프의 끝이라니 벌써부터 시원섭섭한 마음입니다. 남은 기간 동안 아이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옆에서 마지막까지 잘 서포트하도록 하겠습니다.
말레이시아의 날씨는 계속해서 화창한 날씨가 지속 되고 있습니다. 지난 한주 내내 비가 내린 것과는 다르게 온도는 평균 27도의 온도로 그리 더운 날씨가 아닌 적당한 기분 좋은 날씨입니다. 남은 기간도 이렇게 화창한 날들의 연속이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은 일주일에 두 번 있는 스포츠시간에 한국에서 초빙해온 생활체육선생님과 함께 하는 축구 수업이 있었습니다. 실내 스쿼시장에서 진행 되었으며 특별 초빙 선생님께서 재미있게 잘 지도해주신 덕분에 다들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CIP 시간에는 처음에 받았던 애크미 티셔츠 2장중의 한 장을 리폼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살려서 티를 자르기도 하고 단추를 달기도 하며 그림도 그리고, 실과 바느질을 이용해서 리폼을 했습니다. 각자의 개성을 살린 애크미 티셔츠를 입고 장기자랑을 나갈 것이라며 숙소에 와서도 리폼은 계속 되었습니다. 리폼한 옷을 입고 장기자랑에 어떤 식으로 꾸미고 나갈 것인지 리뷰를 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머리를 고데기로 꼬아보기도 하고 삐삐머리로 묶기도 하고 무대화장을 해보기도 하면서 서로를 봐주며 예쁘다 귀엽다 섹시하다 등등 칭찬이 남발했던 오늘의 하루였습니다. 단어 테스트를 마치고 리폼 한 티셔츠를 입고 본 무대에 선 마냥 열심히 연습하는 아이들이 대견하고 참 예쁘게 보입니다.
땀을 흘릴정도로 열심히 연습한 우리 G20친구들은 피곤했는지 일찍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내일의 일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은 학생별 개인 코멘트입니다.
#지영
지영이는 언제나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입니다. 늘 밝은 얼굴로 수업에 임하고 수업을 즐기며 듣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장기자랑 준비에 여념이 없는데 어딜 가든 춤 연습을 하고 있어요.
급식 줄을 기다리면서도, 쉬는 시간에 틈틈이 전자사전에 노래를 녹음해서 가지고 다니며 연습을 할 정도랍니다. 오랜만에 춤을 추니 참 재미있다고 하네요~ 춤 연습도 열심히 하고 단어도 열심히 외워서 단어테스트를 만점으로 통과했어요 :)
#수민
언제나 수업에 열심히 참여하는 수민이는 오늘도 선생님 말씀에 집중하며 열심히 필기했습니다. 처음보다 영어 일기 쓰는 시간이 빨라진 수민이는 사전을 찾아가며 일기를 열심히 썼고 단어 공부를 했습니다. 수민이도 장기자랑 연습에 여념이 없는데 다른 친구들보다 한 박자 느리다며 지영이와 함께 맹연습을 하고 있어요. 장기자랑이 너무 기대됩니다:)
#은영
친구들과 밝게 잘 어울리는 은영이는 특히나 체육활동을 좋아합니다. 오늘 lobby시간에 스포츠활동으로 축구를 했는데, 승부욕도 강해서 게임을 할 때 항상 의욕이 넘칩니다. 게임에서 지더라도 다른 친구들이 하는 남은 게임을 즐겁게 관측하곤 합니다. 바쁜 와중에도 단어도 틈틈이 잘 외워서 언제나 고득점으로 단어 테스트를 통과해요 :)
#성아
성아는 자신에게 주어진 모든 일을 잘하는 성실한 친구입니다. 성아는 친구들 사이에서 공부도 잘하고 얼굴도 예쁜 친구라고 불립니다. 단어테스트를 볼 때면 언제나 고득점으로 통과를 하고, 수학과제나 다른 수업의 과제들도 한 번도 안 빼먹고 열심히 해요. 성아 역시 장기자랑준비에 여념이 없는데 며칠 후의 춤추는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
#민주
민주는 언제나 친구들 사이에서 밝은 얼굴로 재밌는 이야기보따리를 풀어주는 친구입니다, 그래서 친구들 사이에서 항상 인기가 많고 민주가 가는 곳이면 가는 곳 마다 웃음이 떠나지 않습니다. 오늘도 장기자랑 연습시간에는 자신이 알고 있는 노래제목을 대면서 춤을 추면서 방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습니다. 며칠 후 춤추는 모습이 기대됩니다 :)
#아현
아현이는 오늘 CIP시간에 애크미 티셔츠를 리폼 했었는데 이 수업이 가장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손재주가 많은 아현이는 바느질도 잘 하고 패션 감각이 뛰어나서 다들 우와 할 만한 티셔츠로 만들어 놨어요~ 단어 시험도 언제나 가장 빠르게 잘 외우는 아현이는 우리 방에서 제일가는 암기왕이랍니다^^
#연화
연화는 오늘 리폼시간에 장기자랑시간에 입는다고 크롭티를 만들었어요. 매번 쉬는 시간마다 간식을 먹고 있는 연화는 먹는 것에 비해 살이 안 쪄서 정말 부럽답니다~(진심으로요) ㅋㅋㅋ몸매도 좋고 얼굴도 예쁜 연화가 크롭티를 입으니 아이돌 같았어요. 참, 연화는 이곳에서 트와이스 나현을 닮았다고 소문이 자자하답니다^^
#지원
지원이는 오늘도 열심히 동생들에게 춤을 알려줬어요. 댄스부 출신인 지원이는 살신성인으로 노래를 직접 따라 부르며 안무 동작하나하나 세세하게 잘 알려준답니다. 춤 출 때 가장 행복해 보이는 지원이는 다른 친구들과 확실히 달라요. 춤을 추면서 그에 맞는 표정까지 지을 줄 아는 프로답습니다. 언제나 밝은 얼굴과 큰 목소리로 저희 방에 활기를 불어 넣어주는 지원이였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