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112] 필리핀 영어캠프 4주 나우현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4-01-13 00:43 조회489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인솔교사 나우현입니다.
오늘은 액티비티 가는 날입니다. 우리 sm몰을 갔습니다. 굉장히 들떠하는 어제의 하루가 가고 오늘 아침을 맞이합니다. 액티비티 날은 우리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느 날입니다. 우리 아이들은 너무나도 기뻐하며 아침에 벌떡벌떡 일어나 준비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무엇을 살지 고민을 하며 얘기를 합니다. 모두들 아이들과 너무 잘어울리는 핑크색 티셔츠를 입고 준비를 합니다. 든든한 아침을 위해 아침식사를 합니다. 날이 갈수록 아침을 든든히 챙겨먹는 아들 덕분에 건강하게 하루를 열수있는것 같습니다. 아이들의 밝은 모습을 저를 미소짓게 만듭니다.
비가 오는 와 일정이 변경이되어 오전에 수학수업과 자율학습을 진행하였습니다. 아이들 모두 각자의 수학교실로 찾아가 열심히 듣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자율학습으로 아이들의 집중하는 모습을 볼수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집중하는 모습을 응원합니다. 수학수업과 자율학습이 끝난뒤 아이들은 들뜬 마음으로 아얄라몰을 갈 준비를 합니다.
우리 아이들 상큼한 티셔츠를 입고 물통을 챙겨 준비를 합니다. 아이들 모두 들뜬 마음에 대답도 잘하는 우리 아이들의 모습이 참 행복해합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버스를 타고 이동을 합니다. 2줄로 맞춰 이동하는 모습이 병아리 같았습니다. 점심으로 맥도날드에서 맛있는 스파게티와 바삭바삭한 치킨과 시원한 콜라와 감자튀김을 먹었습니다. 점심이 참 즐겁고 맛있었다고 하네요. 맛있게 먹는 아이들이 참 귀여웠습니다.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에 참 기뻤습니다. 점심을 먹고 난 뒤 sm몰에 도착을 했습니다. 아이들 모두 sm몰이 굉장히 크다며 감탄사를 연발했습니다. 아이들 모두 같이 손을 잡고 규칙있게 지내는 모습이 참 귀엽습니다. 아이들 모두 맛있는 간식과 구경을 하며 돌아다녔습니다. 아이들 모두가 즐거워하며 돌아다니더군요. 용돈으로 돈을 관리하며 쇼핑몰에 다니는 모습이 많이 성숙한 거같습니다. 쇼핑몰에서 건망고와 컵라면, 과자, 음료수 등을 샀습니다. 다들 서로를 잘 챙기고 다니는 모습이 참 좋았습니다. 다음의 액티비티 때는 더 재밌게 놀고 싶다고 하는 우리 아이들의 적극적인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굉장히 큰 장소에 애들이 타임스퀘어보다 크다고 열심히 돌아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자신이 사고 싶은 것을 사고 영수증과 거스름돈을 꼼꼼히 챙기는 모습에서 많이 성숙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오늘 너무 즐거워하며 다음 액티비티도 많이 기대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숙소로 돌아와 짐을 정리하고 깔끔히 씻었습니다. 단어를 공부하고 시험을 보았습니다. 다들 집중력과 점점 더 좋아지는 기억력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또, 아이들은 부모님과 통화를했습니다. 용감하고 씩씩한 모습으로 부모님님과 통화를 했습니다. 아이들 모두가 성숙해지는 모습을 보면 대견하고 놀랍습니다. 부모님과 통화 후, 오늘 액티비티에 있었던 이야기를 얘기하였습니다. 자신이 산 간식을 아이들과 나누어 먹었답니다. 아이들 모두가 오늘의 일을 애기하며 잠자리를 준비합니다. 열심히 돌아다니 덕분에 푹 잠이 들었습니다.
또한 오늘 비가 오는 바람에 시티투어는 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날에 대체됩니다.
(+)오늘은 부모님과 생생한 모습으로 통화를 하여서 개별 코멘트는 들어가지 않습니다. 내일은 2주차로 접어듭니다. 파이팅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윤수빈님의 댓글
회원명: 윤수빈(ysb0122) 작성일매일 선생님의 글 잘 읽고 있습니다. 제가 그곳에 있는것 마냥 생생하고 걱정하는 부모님들의 마음을 대변하듯 배려심 깊음이 글 곳곳에 뭍어납니다. 감사합니다. -윤수빈 아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