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727] 프리미엄 4주 정성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09-07-27 00:49 조회1,004회관련링크
본문
새롭게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기분 좋은 날씨였구요. 7시에 기상해서 바로 아침식사 후 8시 30분 부터 1교시 수업이 시작됐습니다. 어제 액티비티에서 과로했는지 아침부터 피곤해 보여습니다. 약간 열이 나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12시 10분에 오전 수업이 끝나고 점심식사 후 1시 10분 부터 오후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4시 50분에 오후 수업이 끝났고 20분간 휴식 후 영어일기 쓰기와 첨삭을 받고 6시부터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7시부터 한 시간 영단어 암기를 하고 8시부터 테스트 후 재시험과 숙제를 했습니다.
영민이가 열이 심합니다. 간밤에 많이 힘들어 해서 오늘 아침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우선 진찰 후 약을 받아왔고 내일 하루 더 병원에 가야할 거 같습니다.
정민이도 약간 열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해열제를 먹고 잠깐 쉬니 나아졌습니다. 저녁식사 후 일찍 씨소 쉬게 했습니다.
도현이 역시 약간의 감기기운이 있어 한국에서 지어온 약을 먹였습니다. 일기쓰기 단어시험까지 모두 참여할 정도로 상태가 좋아졌습니다.
종석이는 다른 친구가 여는 문에 발이 살짝 끼어 발가락을 조금 다쳤습니다. 마데카솔을 바르고 밴드를 붙혀 걷는데 조심하라 했습니다.
호준이 호진이는 건강에 별다른 이상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박종석 맘님의 댓글
회원명: 박종석(harry9939) 작성일아이들이아파서 걱정이네요. 선생님도 아이들돌보느라밤잠못자고많이힘드셨을것같은데 부모대신간호해주셨을모습을생각하니 정말감사한마음뿐입니다.. 우리아이들모두 빨리낳아서 건강한생활할수있도록기도드립니다.. 선생님과 우리아이들모두 힘내세요^^^.
김도현님의 댓글
회원명: 김도현(kdh1002) 작성일
여러명의 아이들이 아픈것 같네요! 선생님들 또한 많이 힘드시겠네요.
선생님 도현이가 아파도 많이 표현을 하지 않습니다. 열 없으면 한국에서 지어간 병원 약 이틀 정도
먹으라고 좀 해 주세요 ! 약 먹어도 중간에 열나고 하면 해열제도 먹으라고 해주세요!
얼마전에도 약 먹어서 걱정 많이 했는데 또 아프다고 하니 마음이 아픕니다.
고생스러우시겠지만 우리아이들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