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서브에이전트 샘플1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100729] 프리미엄 4주 김혜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0-07-29 10:10 조회603회

본문

한국에 계신 부모님들, 안녕히 지내시는 지요? 인솔교사 김혜은입니다.

지금 이곳은 우기로 인하여 오전에 한 두 차례 큰 비가 내리다가 저녁부터 본격적으로 천둥이 치며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가끔씩 거세게 내리는 비에 우리 아이들 혹여나 무서워 잠 못 들지 않을까 걱정이었는데 천둥 소리에 아랑곳 않고 모두들 깊은 잠에 빠져든 모습이네요. 그나마 저녁에 비가 내려 아이들 수업에 지정을 받지 않아 다행인 마음입니다. ^ ^


이제 슬슬 아이들 수업시간도 척척 알아서 가고, 저녁식사 후 빌라로 들어오면 잡담을 하다가도항상 거실에 앉아 단어 외우기와 영어 일기를 먼저 끝내 놓으려는 기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이제 하루 일과는 어느 정도 적응들을 해 나아가는 모습들이랍니다. ^ ^


오늘은 아이들의 Man to Man teacher와 Group teacher분 들 중 가장 좋아하는 분을 한 분씩 꼽아 소개를 해 드리고자 하는데요~
그럼 아이들의 favorite teacher, Man to Man과 Group teacher 함께 보실까요? ^ ^


박선영
Man to Man Teacher (Mercy teacher)
Mercy teacher는 Reading을 담당하고 계시고, 마술, 게임으로 수업을 흥미롭게 이끌어 내시며, 진도도 빨리 나가시고, 모르는 것은 알 때까지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Group Teacher (Barry Teacher)
숙제를 덜 내주셔서 수업에 대한 부담이 적고, 우리가 평상시에 뜻도 모르고 쓰는 낱말 같은 것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신다고 합니다. 또한, Barry Teacher께서 아이들에게 초콜렛 케익을 만들어 주시기로 했는데 못 만들어오셔서 던킨도너츠에서 각 학생들에게 도너츠를 담겨주셔서 맛있게 먹었다고 합니다. 


임시연
Man to Man Teacher (Ricky Teacher)
Ricky Teacher는 Grammar를 담당하고 계시고, 수업 시간도 재미있고, 수업이 지겨우면 영어 낱말을 맞추는 게임으로 재미있게 수업을 만들어 가신다고 합니다.

Group Teacher (Marco Teacher and Kelly Teacher)
시연이는 그룹 선생님을 두 분 꼽아 주었네요. ^ ^ 두 분 모두 선생님들이 좋고, 다양한 Activity를 통해 영어 수업이 재미있고 즐겁다고 하네요.


이은진
Man to Man Teacher (Julie Teacher)
Julie Teacher는 Speaking을 담당하고 계시고, 은진이의 발음을 정확히 교정해 주시며, 억양도 정확하게 만들어 주신다고 합니다 .

Group Teacher (Kelly Teacher)
Kelly Teacher의 이야기를 많이 들려주시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을 물어봐 그것들을 도대로 적극적으로 수업을 하시려고 한다네요.


박연수
Man to Man Teacher (Mercy Teacher)
Mercy Teacher는 Reading을 담당하고 계시고, Trick도 보여주시고, 가르쳐 주시며, 항상 수업을 재미있게 가르쳐 주시고, 영어 게임을 통해 흥미를 이끌어 내신다고 합니다.

Group Teacher (Barry Teacher)
숙제를 덜 내주셔서 수업에 대한 부담이 적고, 문제를 이해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설명해 주신다고 합니다.


한정윤
Man to Man Teacher (Angie Teacher)
Angie Teacher는 Writing을 담당하고 계시고, 친구처럼 느껴진다고 하네요. 말할 때에도 자연스럽고, 공부도 잘 가르쳐 주신다고 합니다. 

Group Teacher (Barry Teacher)
숙제를 덜 내주셔서 수업에 대한 부담이 적고, 재미있는 이야기들로 수업을 흥미 있게 만들어 주신다고 합니다. 또한, 어려운 문제가 있으면 예를 들어 쉽게 설명해 주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선
생님께서 초콜릿 케익 대신 던킨 도너츠를 선물로 주셔 맛있게 먹었다고 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