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814] 프리미엄 4주 정진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09-08-14 22:13 조회849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인솔교사 정진희입니다.
오늘도 맑은 햇살로 하루를 시작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역시나 부지런히 일어나 샤워를 바치고 아침을 먹으러 갔습니다. 맛있게 아침을 먹은 뒤 아이들은 수업을 들으러 가서 신나고 재미있게 수업을 모두 마쳤습니다. 오늘도 평소 같은 하루가 지나고 아이들은 저녁을 먹은 뒤 휴식을 취하면서 이런 저런 수다를 떨고 어느덧 너무 친해진 다른 방 아이들과도 서스럼없이 친하게 지내고 있답니다. 이따금씩 다른 아이들 방에 놀러 가서 수다도 떨며 과자도 먹고 재미있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지금은 아이들이 단어를 외우고 있는데 오늘은 전에 약속한대로 피자를 시켜주기로 해서 더욱더 열심히 외우고 있네요. 전에 아이들이 피자를 너무 먹고 싶어해서 오늘 피자를 먹기로 약속을 했답니다. 필리핀에서 피자 크기가 엄청 크기로 유명한 엘로우 캡이란 곳에서 피자를 시켜서 단어 시험을 끝난 뒤 한 조각씩 먹을 예정입니다. 아이들이 며칠 전부터 기다리고 기다리던 시간이라서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오늘 맛있게 먹고 필리핀에서의 또 다른 추억하나를 만들어 갈 예정입니다.
오늘 우리 아이들은,,,
은하는 오늘도 수업을 열심히 들은 뒤 수업시간에 시험을 보았습니다. 역시나 그 동안의 노력으로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수업을 마치고 아이들과 같이 어울려 역시나 매점에 갔다 와서 아이들과 함께 맛있게 나누어 먹었답니다.
수린이는 오늘은 아픈 곳 없이 건강하게 하루를 보냈습니다. 수업시간에는 교과서 보다는 선생님과의 이야기를 나누며 프리토킹을 했답니다. 그룹 시간에는 내일 특별한 시간을 갖기 위해서 오늘 수업 시간에 조금 서둘러서 진도를 나갔답니다. 그리고 선생님들에게 줄 편지도 예쁘게 썼답니다.^^
효영이는 오늘은 수동태에 대해 배우고, 시험도 보았는데 백 점을 받았답니다. 그리고 단어를 맞추는 게임도 하고 열심히 공부를 하며 시간을 보내고 선생님들에게 줄 편지도 적었답니다. 그리도 이따가 먹을 피자에 대해 아주 기대를 하고 있답니다. 무엇이든지 잘 먹는 효영이의 모습이 너무 예뻐 보인답니다. ^^
예진이는 오늘 열심히 공부도 하고 게임도 열심히 했답니다. 그리고 그룹 수업시간에는 호텔 왕 게임도 하며 다른 수업은 신문을 보면서 단어도 찾고 사진도 찾으면서 선생님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요즘에 저에게 와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말이 많아 지는 예진이를 보면 너무 귀엽더라구요^^
수진이는 오늘 그룹 수업에서는 별자리로 성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그리고 다른 시간에는 액티비티를 했는데 스폰지로 물을 모으는 게임이었는데 수진이네 팀이 이겨서 맛있는 간식을 먹었답니다.
혜련이는 오늘 머리가 조금 아파서 고생을 좀 했는데 지금은 많이 괜찮아 졌어요. 오늘 수업 시간에는 진도는 다 나가서 선생님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 많이 나누면서 특히 노래에 대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자신이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다 할 정도로 영어가 많이 늘었답니다.
다원이는 오늘 한 선생님이 아파서 결근을 하는 바람에 다른 선생님과 시간을 보내게 되었는데 그 선생님과 함께 인터뷰 게임도 하고 심리 테스트를 하면서 평상시와 같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이따 먹을 피자를 매우 기대하고 있답니다.^^
필리핀4주 캠프 도착일은 8월 18일(화) 저녁 9시 5분입니다. 비행기 도착시간은 30분 내외 변경될 수 있으며, 도착 후 입국심사와 짐을 찾고 나오는 시간은 약 40분~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학생들 짐과 인원 확인 후 인솔교사와 학생들과 함께 출국장을 나오게 되어 예상 시간보다 지체될 수 있다는 점 미리 말씀드립니다.
혹시 공항에 픽업을 나오지 못하시는 부모님은 애크미 사무실 02-566-3287~8로 연락주시거나 댓글에 학생이 타야할 공항리무진버스 노선을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시간에는 공항리무진버스외에 다른 교통수단이 불가능할것으로 생각되며, 해당 버스의 탑승 가능 시간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수린맘님의 댓글
회원명: 백수린(soorin9968) 작성일
수린이 늦은시간에 뭐 먹어도 이제 위 안아픈가보다. 피자 먹는다니~~
모두들 맛있게 먹고 올때까지 모두들 건강하세요.^^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1161102pdh(9) 작성일
수린이가 해외에 나가면 원래 잘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쉬는 시간마다 그리고 밥을 먹고 나서도 항상 간식도 챙겨먹구요
어제 피자가 조금 컸는데 많이 한조각 반이나 먹고 치킨도 먹었답니다.
아주 잘 먹고 잘지내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