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806] 필리핀 영어캠프 인솔교사 김경래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5-08-06 09:44 조회782회관련링크
본문
윤환,희웅,서영,세혁,장현,성빈,준하 어머님 아버님 안녕하세요?
인솔교사 김경래 입니다.
바람이 산들산들 시원하게 불어왔던 8월 16일에 목요일이었습니다. 세혁이는 일등으로 일어나 산책을 하였고, 두 번째로 일어났었던 준하는 명상을 하였습니다. 세 번째로 일어났었던 성빈이는 산책을 한 뒤, 한자공부를 하였고 윤환, 희웅, 서영이가 일어났습니다. 마지막으로 미세하게 열 기운이 있었던 장현이가 일어났습니다.
아침식단은 구운 토스트, 소세지, 스크럼블 에그와 볶음밥이었습니다.
맛있게 식사를 한 친구들은 시원한 바람을 쐬며 각자의 교실로 가 수업을 하였습니다.
세혁이는 expression시간에 나열된 영어단어로 문장만들기를 하였고, disscussion 시간에 두 역할로 나누어 대화처럼 나열된 글에서 모르는 단어를 찾는 것을 하였습니다.
grammar시간에는 is 와 isn't에 대하여 공부를 하였고, speaking 시간에는 가장 좋아하는 동물인 치타를 그려 선생님에게 영어로 설명을 하였습니다.
서영이는 presentation시간에 동물올림픽 이야기에서 아나운서 역할을 맡아 “Today is special day” 대사로 시작하여 많은 대사를 외웠습니다. expression시간에는 돌로 만든 스프이야기에서 첫 부분이었던 눈 내리는 밤에 어떤 남자가 찾아와 먹을 것을 달라하니 없어서 돌로 스프를 만들어 달라했다는 부분까지 읽었습니다.
윤환이는 grammar시간에 3인칭 단수에 관한 문제가 있는 시험을 보았는데 건조된 망고를 상품으로 받을 수 있었으나 아쉽게 한 문제를 틀려 초콜릿을 받았습니다. writing 시간에는 health food에 관하여 글쓰기를 하였습니다.
준하는 expression시간에 실례한다는 말(excuse~ I'm late because my watch stop.)과 그 이유를 어떻게 말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speaking시간에는 음식,물건등을 살 때 계산 방법과 어떻게 표현하는 지에 대하여 배웠습니다.
성빈이는 speaking시간에 지난번에 배웠던 이야기에 대하여 배웠고 수업을 마친 성빈이는 공룡그림을 그려 선생님에게 설명해 주었습니다. presentation 시간에는 연극하게 될 어떤아이의 꿈 이야기에 대하여 공부하였습니다.
미세하게 열 기운이 있었던 장현이는 한 교시 방에서 휴식 후 다시 공부를 하였습니다.
장현이와 희웅이는 로버트 선생님께 어제 있었던 아일랜드 호핑에 대하여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expression시간에는 은행에서 돈을 찾는 사람과 은행원, 통장에 돈을 입금하는 사람과 은행원 역할을 모두하며 대화하는 방법을 공부하였습니다.
점심 식단은 숙주나물볶음과 불고기와 잡채, 김치, 시래기국과 밥을 먹었습니다. 저녁 식단은 볶음밥과 김치 불고기볶음과 당면이 들어간 무국을 먹었습니다.
저녁 7시 영어단어를 암기하고 테스트를 마친 뒤 스낵을 먹었습니다. 친구들은 영어다이어리를 쓴 후 옆 빌라 누나 형 친구들과 이야기를 하고 양치를 한 뒤 잠을 청하러 방으로 향하였습니다.
오늘은 친구들의 코멘트를 필리핀에 와서 좋았던 점 또는 좋은 점에 대하여 쓴 글로 대신하겠습니다.
강희웅
내가 필리핀 ACME캠프에 와서 좋은점은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게 돼서 좋고 원어민선생님이랑 대화도 통하고 밖에서 사람들이랑 소통도 된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좋았다.
김세혁
내가 필리핀와서 가장 재미있었던 것은 경래선생님이랑 논 것이 가장 재미있었다. 그중에서 경래선생님과 춤을 춘 것이 가장 재미있었다. 난 경래선생님이 정말좋다. 왜냐하면 장난을 잘 받아주시고 가장 재미있기 때문이다.
정윤환
필리핀에 와서 좋은 점은 일단 더워서 그런지 에어컨바람이 시원하고 두 번째로 옛날에는 스마트폰이 있어서 애들이랑 거의 놀지를 않았는데 지금은 애들이랑 잘 논다. 마지막으로 사람들이 여유롭고 착하다.
이성빈
내가 필리핀에 와서 제일 재미있었던 것이 바로 SM mall 이다. 거기서 맛있게 햄버거를 먹고 팀끼리 게임방에 가서 게임을 했는데 너무 재미있었고 그렇게 큰 쇼핑몰은 처음이라서 너무 재미있었고 가장 기억에 남는다.
김준하
내가 필리핀 ACME캠프에 와서 좋은 점은 먼저 많은 친구들을 사귄 점이다. 왜냐하면 나는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두 번째로 새로운 외국으로 여행 온 점이다. 미국,중국등 알고도 다른 곳으로 여행가는 것이 좋다.
김장현
필리핀에서 제일 재미있었던 것은 SM mall에서 놀았던 것과 필리핀와서 좋은 점은 좋은 친구들과 좋은 선생님들을 만나서 잘 놀고 잘 지내고 있다는 것이다.
박서영
필리핀에 와서 좋은점은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이다. 일단 새로운 마트에가서 내가사고싶은 것을 마음대로 살 수 있고 또 스노클링 수영등등도 할 수 있어서 좋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