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731] 필리핀 영어캠프 인솔교사 김경래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5-07-31 23:37 조회758회관련링크
본문
윤환,희웅,서영,세혁,장현,성빈,준하 어머님 아버님 안녕하세요?
인솔교사 김경래 입니다.
구름이 햇빛을 가려주어 그리 덥지 않은 금요일 이었습니다. 묽은 변을 본 친구들은 죽을 먹은 뒤 보리차를 마셨고 나머지 친구들은 3종류의 소세지와 슬라이스 햄, 콩나물 국 과 마늘볶음밥을 먹었습니다.
점심식사는 장현, 윤환 그리고 성빈이는 죽을 먹었고 서영, 세혁, 준하 그리고 희웅이는 탕수육과 가지볶음, 김치, 짜장과 밥을 먹었습니다.
쉬는 시간에 친구들은 빌리지 건물 밖으로 나와 비슷한 또래학년 끼리 깔깔대며 웃었고, 심한 장난을 치지 않도록 지도하였습니다. 오후에 소나기가 내렸던 쉬는 시간에는 우산을 씌워주어 비에 젖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선생님이 내준 숙제인 책에 있는 단어를 이용하여 영어문장을 만들어온 친구들은 빠르게 수업 내용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또 다른 선생님 수업시간에는 인솔교사 한 사람을 지정하여 인터뷰 할 질문을 만들어보게 하였고 직접 찾아가서 질문을 한 뒤 대답을 영어로 들어오도록 하는 수업방식을 진행하였습니다.
expression 시간 오후 2시에는 피곤함을 잊기 위해 일어나서 상황 극을 하는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 하였습니다.
Eme 선생님은 서영이의 writing시간 선생님입니다. 오늘은 Eme 선생님이 접속사에 대하여 알려주셨습니다.
Bevz선생님은 장현이의 writing시간 선생님입니다. 오늘은 생필품 에 대하여 무엇들이 있는지 영어는 무엇인지 또 책속에 없는 생필품 관련된 것들에 대하여 공부를 하였습니다.
Yofel선생님은 성빈이의 speaking시간 선생님입니다.오늘은 용기에 관한 내용을 공부하였습니다.
Stella선생님은 윤환이의 reading1시간 선생님입니다. 오늘은 영어로 된 수화방법에 대하여 공부하였습니다.
오늘은 친구들이 하루중에 있었던 즐거웠던 일들을 적어보겠습니다.
강희웅
오늘 공부를 열심히 해서 시험을 잘봐서 좋았고 우리빌라 친구들이 우스꽝스러운 사진을 찍은 것이 재미있고 즐거웠다.
김세혁
희웅이형이 재미있게 웃다가 넘어져서 갑자기 아파하는 것을 보니 재미있었고, 눈은 웃고 입은 울상이어서 재미있었다.
정윤환
필리핀 와서 재미있었던 일들 중 하나는 선생님이 모든 수업시간이 끝나고 자율시간에 영화를 한글 자막 없이 영어자막으로 틀어주셔서 섭섭했지만 재미있었다.
이성빈
오늘 하루중에 가장 재미있었던 것은 준하가 침대에서 떨어져서 웃겼고 오늘 영어단어 시험에서 2개틀리고 다 맞아서 기분이 좋기도하고 즐겁기도 하였다.
김준하
오늘 단어시험에서 백점맞은 것이 가장 기분이 좋았다. 수업시간에 리뷰테스트를 보았는데 다 맞아서 기분이 좋았다.
김장현
세혁이가 가르마를 타고 노래를 불러서 너무 웃겼다. 희웅이가 꽃 모자를 쓰고 춤을 추어서 웃겼다.
박서영
오늘은 내가 제일 일찍일어났다. 항상 늦게 일어났다가 갑자기 제일 일찍일어나서 정말 기분이 좋았다. 또 오늘은 수학문제집을 다 풀어서 개운하고 좋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