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816] 영국 International summer camp B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5-08-16 19:21 조회1,084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인솔교사 정다빈입니다.
오늘은 아쉽게도 날씨가 조금 흐린 하루였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 샤워를 하고 아침 식사를 시작하였습니다. 비가 오는 탓에 조금 우울하기도 하였지만 그래도 설레는 마음으로 독일로 이동하였답니다.
독일로 이동하면서 가이드 분을 만났습니다. 이동하면서 독일에 대해서, 그리고 한국과의 차이점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주셨답니다. 가장 먼저 점심 식사를 하러 이동하였습니다. 점심은 중국식으로 먹었습니다. 이 곳 식당에서는 나라 특성상 시끄러우면 안 되는 곳이기 때문에 따뜻한 닭 국물과 밥, 그리고 닭고기, 카레 등등을 먹었답니다. 배부르게 먹고 독일 투어를 시작하였습니다.
가장 먼저 하이델베르크로 이동하였습니다. 멋있는 성도 보고 원숭이 거울도 보았답니다. 다리위에서 사진도 찍으려 했으나 비가 오는 탓에 많이 복잡하여 찍지 못해 정말 아쉬웠답니다. 원숭이 거울을 만지면 지도자가 되고 훌륭한 자가 된다는 설이 있어서 관광객들도 엄청 만져서 닳을 정도였답니다. 아이들도 훌륭한 사람이 되기 위해서 엄청 많이 만졌답니다.
많은 철학자들이 지나갔다고 해서 철학자의 길을 걸어보기도 하고 대학가도 돌아보았답니다. 그리고 난 뒤 프랑크푸르트로 이동하였습니다. 조금 거리가 있어서 버스 안에서 가이드 분께서 독일의 문화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기도 하였답니다.
프랑크푸르트에 도착하여 석식을 먹었습니다. 한식이 나왔는데 순두부찌개가 나왔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도 감동을 받을 정도로 맛이 있었답니다. 한식이 나올 때 마다 변함없이 아이들은 엄청난 식사를 하였습니다. 배불리 먹고 난 뒤 숙소로 이동하여 취침에 들어갔습니다.
내일은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입니다. 오전에 잠시 베를린에 도착하여 시내가를 돌며 괴테의 생각 동상을 보기도 하고 베를린 장벽을 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난 뒤 공항으로 이동하여 런던에서 경유하여 인천공항으로 도착할 예정입니다.
4주동안 믿고 맡겨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내일 건강하게 도착하여 공항에서 뵙겠습니다.
독일 사진의 경우 카메라 두 대를 이용하였습니다. 카메라 하나의 경우는 사정상 문제가 생겨 일부 사진이 업로드 되지 못하였습니다. 나머지 사진은 이번 주 주말 내로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