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123] 영국 ENGLISH CAMP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5-01-25 05:08 조회940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아버님 어머님 영국 인솔교사 임우진, 강지연입니다.
평일을 마무리하는, 주말이 다가왔음을 설레게 해주는 금요일입니다. 여느 때처럼 부지런히 가방을 둘러메고 버스를 타 위스터블 공립학교로 향했습니다. 학교에 도착한 우리 아이들은 이제는 너무도 자연스럽게 각자 버디를 만나 수업을 받을 교실로 이동하는 모습입니다. 많이 언급드려 진부할지라도 정말 날이 갈수록 잘해주는 우리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점심시간에 다시 만난 아이들의 모습은 매우 활기차 보였습니다. 각자 먹고 싶은 것들을 골라 담아 버디들과 버디 친구들과 모여 점심을 먹은 아이들은 남은 점심시간을 각자 운동도 하고 이야기도 하며 즐겁게 보내는 모습이었습니다.
점심시간이 끝나고 다시 오후 수업을 들으러 올라간 아이들을 3시 반에 다시 만날 수 있었습니다. 힘들거나 문제가 생기면 언제든지 저희가 있는 곳으로 오면 되는데 지금까지 한번 그런적 없이 척척 해내고 학교 학생들과 너무나도 잘 지내는 모습이 대견합니다. 3시 반부터 4시 반까지 한 시간 가량 영어 다이어리도 쓰고 하루 있었던 일들을 서로 이야기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 시간이 되어 버스를 타고 각자 홈스테이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내일은 아이들이 영국에서 맞이하는 3번 째 주말인 토요일입니다. 우리 아이들은 내일 케임브리지 투어를 떠나게 됩니다. 내일 또 어떠한 즐겁고 흥미로운 일들이 있을지 정말 기대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