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서브에이전트 샘플1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90125]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21 인솔교사 이정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9-01-25 23:41 조회632회

본문

 

안녕하세요김부겸손현승이용욱강민준박건웅정승원 담당 인솔교사 이정우입니다

오늘은 액티비티 전 날의 정규수업 날이었습니다. 비오고 흐릴 것이라는 일기에보와는 다르게 맑아 오랜 시간 공부하면서 피곤한 정신을 쉬는 시간에 휴식 삼아 창밖을 바라볼 때 맘이 편해질 수 있는 날씨였습니다. 아이들은 여느때와 다르지 않게 제 시간에 일어나 언제나 그렇듯 일어나기 힘들어하는 아이들을 독려하며 함께 씻고 아침을 먹으러 갔습니다.

 

 아침을 든든히 먹은 아이들은 수업시간이 되기 전까지 잠시 방에서 휴식을 취하다 각자 배정된 반으로 이동하여 반갑게 선생님들과 인사했습니다. 오늘 1:8 수업에서는 –ed, -d를 활용해 과거형으로 변형시키는 수업과 do notdid not을 배운 후 이를 사용하여 문장의 배열을 완성 시키는 수업을 했습니다. 오늘 1:4 수업에서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동물 영어로 소개하는 활동을 했습니다. 오늘 CIP 수업에서는 어제 풍선으로 가면 본을 뜬 것을 말려 풍선과 가면을 떼어낸 후 자신의 가면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색을 칠하여 꾸미는 수업을 했습니다.

 

 오늘의 스포츠 수업으로는 탁구를 했습니다. 아이들은 이미 탁구를 여러번 쳐왔기때문인지 능숙하게 채를 잡고 점수 내기 경기를 하며 오랜 시간 공부해 피곤한 몸과 마음을 약간이나마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의 나날이 늘어가는 탁구 실력을 보며 대견함을 느꼈습니다. 탁구를 치지 않은 아이들은 오늘 배운 단어를 공부하거나 외우는 등 조금씩 휴식을 취하면서 다음 수업을 준비했습니다.

 

 저녁을 먹은 후 아이들은 수학 수업 및 자습 시간을 가졌습니다. 캠프가 2주차에 접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은 피곤하거나 지루해하는 기색 없이 마지막까지 수업에 집중하는 모습이 너무나도 멋있었습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제 말을 너무나도 잘 들어주었기 때문에 자신들이 집에서 가지고 왔거나 쇼핑몰에서 사온 컵라면을 먹기로 했습니다. 컵라면을 먹은 후 아이들은 내일 아이스스케이트장을 가려면 체력을 비축해야 하기 때문에 평소보다 일찍 잠이 들었습니다.

 

*오늘의 개별 코멘트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동물에 대해 물어봤습니다.

 

 박건웅: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강아지다. 강아지를 좋아하는 이유는 귀엽기 때문이다. 그래서 부모님한테 강아지를 키우고 싶다고 물어보았는데 부모님이 반대하셨다. 왜냐하면 키울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꼭 한 번은 시바견 강아지를 키우고 싶다.

 

 강민준: 내가 좋아하는 동물은 시베리안 허스키이다. 시베리안 허스키를 좋아하는 이유는 늑대를 닮아 의젓하고 귀여운 면도 있어서 다른 개들보다도 시베리안 허스키를 좋아한다.

 

 손현승: 내가 좋아하는 동물은 고양이이다. 종은 러시안 블루를 가장 좋아한다. 고양이는 귀엽고 어딘가 모르게 멍청해 보여서 좋아한다. 잘못하면 바로 손톱에 긁히겠지만 잘 키운다면 반려묘로 아주 좋을 것이다. 러시안 블루는 회색 털에 파란 눈이 특징이다. 그래서 멋있어서 러시안 블루인 고양이가 좋다.

 

 김부겸: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블랙 맘바()이다. 왜냐하면 독이 정말 강하고 빠르고 검은 색이어서 눈에 잘 뜨이지 않아 멋있어서 내가 가장 좋아한다.

 

 정승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재규어다. 재규어는 고양이과 동물이고 치타와 유사한 동물인데 빠르고 셀 뿐더러 턱 힘도 엄청난 육식동물이다. 또한 재규어는 외국 명품 자동차 브랜드의 모델이기도 해서 더 좋다.

 

 이용욱: 내가 좋아하는 동물은 강아지, 종은 웰시코기이다. 웰시코기는 크기가 작아서 귀엽고, 꼬리를 흔드는 모습도 귀엽다. 그리고 나는 털이 갈색인 강아지를 좋아한다.


 

댓글목록

손현승님의 댓글

회원명: 손현승(Andy8530) 작성일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 동물이 고양이라는 사실을 지금 알았네요^^
우리도 한마리 키울까^^
2주차인데 잘 지내고 있는듯 하네요^^
앞으로도 잘 지내기를... 그리고 내일 아이스스케이트 조심해서 잘 타고.. 즐거운 쇼핑하길 그리고 친구들하고 간식거리도 함께 사서 즐기길~~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19w)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G21 인솔교사 이정우입니다. 현승이가 2주차임에도 불구하고 잘 지내고 적응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부겸님의 댓글

회원명: 김부겸(bugyeom) 작성일

블랙 맘바라는 뱀은 처음 들어보네요. 아직도 아이에 대해 모르는 것이 많네요. 더 관심을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