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107] 필리핀6주캠프 인솔교사 홍수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5-01-07 16:23 조회637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민지, 수민이, 시은이, 주영이, 정민이, 서연이, 재경이, 채윤이 인솔교사 홍수진입니다.
화창한 햇살로 맞은 아침은 아이들이 상쾌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좋은 날씨였습니다. 어제 단어를 빠르게 외워 평소보다 일찍 잠이 든 아이들은 한 번에 일어났습니다. 죽, 스크럼블에그, 소시지, 참치샐러드, 식빵이 나온 아침을 먹고 아이들은 평소보다 빨리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오늘 점심은 밥, 미트볼, 김치, 어묵야채볶음, 샐러드, 계란국이었습니다. 점심에 나온 미트볼은 한국에서 먹던 맛과 비슷해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습니다. 식단을 점점 골고루 많이 먹고 있는 아이들이 기특하기만 합니다.
다이어리를 작성할 때 아이들은 아이들의 하루가 담겨있는 글을 보고 싶어 합니다. 한국에 가면 다이어리를 모두 다 읽어보겠다는 아이들을 위해 하루에 있었던 일을 더 꼼꼼히 적어주고 싶어집니다. 그래서 아이들과의 추억을 많이 만들려고 합니다. 예쁜 포즈로 단체 사진을 찍고 동영상도 찍어주며 아이들이 캠프에서 있었던 추억을 항상 떠올릴 수 있도록 해주고 싶습니다.
오늘의 저녁은 밥, 김치, 가지볶음, 바나나, 어묵볶음, 닭백숙이었습니다. 저녁을 먹기 전 아이들은 빌라 앞에서 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친구들에게 춤을 서로 알려주기도 하며 귀여운 포즈로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
내일은 시티투어를 하고 쇼핑몰에 가는 날입니다. 아이들의 기대도 아주 커 정말 기대가 됩니다. 세부 도교 사원과 마젤란의 십자가, 산 페드로 요새를 탐방한 뒤 마지막으로 아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SM몰에 갑니다. 오늘의 간식은 색색깔의 과자였습니다. 바삭바삭한 과자는 아이들이 씹는 재미와 함께 출출한 배를 달래줬습니다. 알록달록한 과자를 들고 사진도 찍으며 추억이 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가장 기대하고 있는 액티비티를 골라 적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쇼핑몰, 아일랜드 호핑, 기타공장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는 액티비티를 하나씩 체험할 아이들에게 먼저 기대되는 활동을 물어봤습니다. 아이들은 대부분 쇼핑몰에서의 쇼핑이 가장 기대된다는 말을 했습니다.
*박민지
제가 가장 기대되는 액티비티는 탐블리 수영장과 SM몰, 아얄라몰입니다. 왜냐하면 비스트마르 수영장은 좀 작았었는데 원어민 선생님께서 탐블리 수영장은 많이 크다고 했기 때문입니다. 또 저는 수영장을 제일 좋아하고 수영장을 액티비티 중에서 가장 많이 기대를 했기 때문입니다. SM몰과 아얄라몰에서 친구들과 주영이언니, 채윤이 생일선물, 가족선물과 제 선물도 많이 살 것이기 때문입니다.
*박수민
내가 가장 기대되는 활동은 SM몰과 아얄라몰입니다. 왜냐하면 SM몰과 아얄라몰은 내가 원하는 것을 많이 살 수 있고 내가 원하는 기념품도 살 수 있다. 필리핀 물건도 많이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쇼핑도 할 수 있습니다. 그다음 시티투어도 해서 많은 가게들과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박시은
내가 가장 기대되는 액티비티는 SM몰, 아얄라몰, 시티투어이다. 나는 SM몰이 얼마나 클지 궁금하고, 그 곳에는 무엇 무엇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내가 SM몰에 가서 살 선물은 샴푸, 바디워시, 초콜릿, 채윤이의 생일선물이다. 엄마 없이 쇼핑을 하는 것이 떨리기도 하지만 빌라가 아닌 밖으로 나가서 쇼핑을 한다는 것이 가장 좋다. 시티투어는 버스를 타고 다니면서 구경하는 것이 재밌을 것 같다.
*박주영
내가 가장 기대되는 액티비티는 SM몰, 시티투어, 기타 공장 그리고 아얄라몰입니다. 나는 SM몰과 아얄라몰에서 맛있는 간식과 친구들에게 줄 기념품, 예쁜 모자, 엄마와 아빠 선물을 살 것입니다. 기타 공장에서는 내가 평소에 배우던 기타가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보고 싶고 다른 사람이 만든 기타를 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이정민
저는 SM몰에서 말린 망고와 초콜릿을 살 것입니다. 그 이유는 달고 맛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동생, 엄마, 아빠 선물도 살 것입니다. 필리핀에서는 한국보다 더 가격이 싸고 한국에는 없는 것들이 있습니다. 저는 특히 SM몰과 아얄라 몰이 가장 기대가 됩니다. 아얄라 몰에서는 가족 커플티를 살 것입니다. SM몰에서 많은 것을 사고, 선물도 사고, 먹기도 할 것입니다. 저는 무엇이 있을지 궁금해서 기대가 됩니다. 빨리 가고 싶어서 마음이 급합니다.
*임서연
내가 제일 기대되는 활동은 SM몰과 아얄라 몰입니다. 왜냐하면 내가 좋아하는 물건을 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알아서 용돈을 쓸 수 있다는 것이 뿌듯하기 때문입니다. 또 엄마께서 주신 용돈을 쓰면 잔소리 없이 쇼핑을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다 쓰지는 않고 엄마가 하는 대로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내가 가장 사고 싶은 물건은 말린 망고, 선크림, 노트, 필리핀 초콜렛입니다. 새로운 맛을 느끼는 걸 좋아해 거의 음식 위주로 살 예정입니다.
*허재경
내가 가장 기대되는 액티비티는 탐블리 수영장입니다. 그 이유는 지난번에 갔던 수영장과 같이 재밌을 것 같아서입니다. 그리고 꼭 워터파크가 아니더라도 탐블리 수영장에서 선생님들과 친구들이랑 같이 놀 생각을 하니까 탐블리 수영장이 가장 기대됩니다. 내일 가는 시티투어와 쇼핑몰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황채윤
저는 SM몰에 가는 것과 아얄라몰에 가는 것처럼 쇼핑몰에 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왜냐하면 필리핀의 마트문화를 알 수 있고 쇼핑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딱히 돈을 낭비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쇼핑은 재미있습니다. 몰에서 쇼핑을 즐기고 빌라에 돌아 와서는 공부를 열심히 할 것입니다. 저는 몰에 가면 썬크림과 초콜릿, 사탕, 과자, 샴푸, 바디워시 등을 살 것입니다. 쇼핑은 즐겁고 다 같이 돌아다니는 것도 즐거울 것 같아 몰이 좋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