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서브에이전트 샘플1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140126] 필리핀 영어캠프 4주 나우현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4-01-26 09:05 조회494회

본문

나연, 지수, 수빈(윤), 수빈(임), 지현, 다빈, 현희, 지희 어머님 아버님 안녕하세요
인솔교사 나우현입니다.

 
저도 그렇고 아이들도 이제는 종종 이런 말들을 하곤 합니다. “선생님 이제는 여기가 집 같아요!” 아이들은 이곳을 거의 집처럼 생각하면서 편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제가 엄마 아빠가 보고 싶은지 물어 보면 수줍어하면서 웃곤 하지만 늘 엄마, 아빠가 얼마나 편지를 보내 주시는지, 어떤 내용일지 계속 물어봅니다. 한창 이 나이의 아이들은 겉으로는 잘 표현 하지 않아도 엄마 아빠를 항상 생각하고 보고 싶어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도 세부에서의 새로운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우리 아이들을 달래서 깨우고 함께 아침을 먹으러 식당으로 향하였습니다. 맛있는 빵과 에그 스크램블, 햄, 죽 등을 든든하게 챙겨 먹고 아이들은 방으로 돌아와 수업들을 준비를 하였습니다. 이 시간에는 여자 아이들이라 그런지 꾸미기도 하고 서로 예쁜 옷을 바꿔 입기도 하면서 잠깐의 휴식 시간을 즐기는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오전 수업 시간에는 아이들이 활기가 넘쳤습니다. 수업 시간에는 선생님들과 재미있게 이야기를 하며 수업을 진행하였고 쉬는 시간에는 친구들과 서로 장난도 치며 지냈습니다. 그리고 몇몇 친구들은 쉬는 시간에도 선생님에게 모르는 것을 질문하기도 하고 말을 걸어서 이야기를 하곤 했습니다. 오전 수업이 끝난 후에 아이들은 맛있게 점심을 먹었습니다. 점심을 먹은 후에 아이들은 방에서 옹기 종기 모여 달콤한 휴식시간을 즐겼습니다.

 
오후 수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이들은 쉬는 시간이 되면 이제 저절로 제 앞에 찾아서 이것 저것 수업에 대한 이야기,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해줍니다. 아이들이 활기차고 발랄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어서 기분이 무척 좋습니다. 아마 그런 모습은 캠프 앨범의 귀여운 아이들의 모습으로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오후 수업이 모두 끝난 후 아이들은 수학 수업을 들으러 각자 자기 교실로 향했습니다. 수학 수업까지 모두 끝이 나면 아이들은 기다리던 저녁을 먹으러 식당으로 발걸음을 옮깁니다. 이 시간이 되면 아이들은 배가 많이 고픈지 가방도 그대로 맨 체로 식당으로 직행합니다. 즐겁게 저녁을 먹은 후에는 방에서 가져온 간식을 먹는 시간을 가지는 아이들도 있고, 방으로 돌아가 휴식을 취하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저녁 시간이 끝난 아이들은 다시 교실로 돌아와서 영어 단어를 열심히 외우고 테스트를 본 후 8시 반쯤 맛있는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간식을 먹고 나서는 이제는 익숙해진 영어 다이어리 작성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이어리를 완성하고 나서야 오늘의 하루 일정이 끝이 났습니다. 오늘 하루도 열심히 보람찬 하루를 보낸 우리 아이들 많이 격려해주시고 남은 캠프 생활도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개별 코멘트는 아이들의 생생한 목소리로 전달된 것 같습니다.
내일은 정규수업이 있는 날입니다. 아이들에게 더 좋은 하루를 위해 더 노력하고 보살피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