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서브에이전트 샘플1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130811] 필리핀 영어캠프 4주 강민혁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3-08-11 22:37 조회493회

본문

 안녕하세요 어머님, 아버님^^ 인솔교사 강민혁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엑티비티 데이입니다. 아이들은 평소보다 1시간 늦은 기상을 했고, 모처럼 깊은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화창했고, 따뜻한 날씨로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일어난 아이들은 깨끗하게 세면을 마치고 아침식사를 합니다. 아침식사는 피넛 버터를 바른 맛있는 토스트를 먹었고, 식사를 마친 아이들은 숙소로 돌아와 볼링 엑티비티를 위해 운동화와 기타준비물들을 챙겼습니다. 출발 10분 전까지 모두 모여서 아이들은 엑티비티 떠나기 전의 사진을 몇 장 찍습니다.
 
우리가 가는 볼링장은 우리 숙소에서 약 30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각 빌라별로 주어진 차량을 탑승하여 우리는 볼링장으로 향했습니다. 처음 쳐보는 아이들도 있었고, 이미 쳐 본 아이들도 있었지만 우리들은 안전하고 즐겁게 운동을 할 수 있는 것에 의의를 두었습니다. 선생님들과 같이 볼링을 치면서 서로 잘했다고 격려도 해주었고, 하하호호 웃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또한 친구들과 팀을 만들어서 경쟁을 하기도 했는데, 서로들 열심히 하느라 엄청나게 집중한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1시간 30분정도의 볼링을 쳤습니다. 아이들은 신나게 볼링을 즐겼는지 이마에 땀이 송송 맺히기도 했습니다. 아이들과의 단체사진을 마지막으로 오늘의 오전 엑티비티 시간을 마쳤습니다. 숙소에 돌아오니, 점심시간이 되어서 아이들은 바로 점심식사를 합니다. 오늘의 점심은 스파게티와 치킨이 나왔습니다. 열심히 운동을 했던 아이들은 맛있게 점식식사를 했습니다. 치킨은 너무나도 바삭해서 맛있었고, 스파게티도 역시 아이들에 입맛에 딱 맞는 토마토 스파게티를 먹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아이들은 잠시 휴식을 갖습니다. 오늘 오후에는 아이들이 잠시 호텔 수영장에 들러서 물놀이를 했습니다. 일요일이라서 아이들에게 최대한 편한 휴식을 제공했습니다. 아이들은 저마다 물놀이 도구를 챙겨서 호텔 수영장에서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다른 빌라아이들과도 너무나도 친해져서 아이들은 처음 이곳에 왔을 때보다 훨씬 더 재미있게 놀 수 있었습니다. 수영을 마치고 돌아온 아이들은 샤워를 합니다. 깨끗하게 몸을 씻고 수학수업 전까지 휴식을 취했습니다. 휴식간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무한도전을 틀어주었습니다. 아이들이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많아서 너무나도 기쁜 시간이 되었습니다.
 
오후 5, 수학수업을 하러 아이들은 이동합니다. 오늘 유일하게 잡혀있는 수학수업에 아이들은 최선을 다해서 집중했습니다. 수학 진도는 어느 덧 거의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문제를 풀 시간이 별로 없어서 완벽하진 않지만, 아이들이 어느 정도 이해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수학 수업을 마치고 아이들은 저녁식사를 합니다. 오늘의 저녁식사는 갈비탕이 나왔습니다. 시원한 국물에 쫄깃한 고기를 먹으면서 저녁 식사를 즐겼습니다. 맛있는 저녁 식사를 마쳤습니다. 선선한 바람을 맞으면서 숙소로 돌아갑니다.
 
오늘 저녁에서는 영어단어시험과 영어일기장을 작성했습니다. 오늘 재미있었던 일들이 많았던 아이들은 일기장에 쓸 것이 많아서 수월하게 작성해나갔습니다. 아이들은 영어 일기장을 마지막으로 오늘 전체일과를 마쳤습니다. 아이들은 안무 연습을 목적으로 저녁때 춤 연습을 했습니다. 아이들이 장기자랑 때 멋진 모습을 보여줄 모양입니다. 고생하는 아이들에게 음료수를 한잔씩 선사했습니다.
 
내일은 마지막 주 정규수업 첫날입니다. 벌써 4주차라니 믿겨지지는 않지만 여기까지 달려온 아이들이 정말로 대견스럽습니다. 부모님과 떨어져서 분투하는 아이들에게 마지막 주도 힘내라고 마음의 응원 부타드립니다. 행복한 일주일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