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서브에이전트 샘플1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090729] 스파르타6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09-07-29 18:41 조회980회

본문


안녕하세요!
세부 스파르타6주 인솔교사입니다!

어머님, 아버님! 오늘 우리 아이들처럼 많이 기대하시고 계셨죠? 어떻게 잘 놀고 왔는지 많이 궁금해 하시고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오자마자 일찍 글을 남김니다. ^^

우선, 우리 모두 건강하고 재미있게 잘 놀다가 왔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죽, 빵, 샐러드, 소세지야채볶음, 삶은계란이 준비된 아침식사를 마치고 9시 30분에 떠났습니다.가기 전 우리 아이들 모두 썬크림을 듬뿍 바르고 준비해 온 멀미약을 먹고 출발을 했습니다. 덕분에 출렁거리는 배에서 아이들이 멀미를 안해서 얼마나 다행이였는지 몰랐어요.

약 30분 가량 차로 달려 바닷가 부두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4주 캠프 친구들과 함께 약 25명씩 나누워 두 배에 올라 탔구요. 시원한 바람과 아름다운 바다 경치를 두고 40분 정도 배를 타고 스노우쿨링 장소에 도착을 하였답니다.  바닷물이 어찌나 맑고 깨끗했던지 그저 감탄, 또 감탄만 나왔어요. 

각자 스노우쿨링 장치를 쓰고 주의 사항을 듣고 바닷물로 뛰어 들었습니다. 인솔교사와 그 외 안전지도하시는 사람들이 각각 2~3명씩 맡아서 안전하게 바닷가에서 구경을 하였어요. 스노우쿨링을 몇 번 한 친구들도 있었고 처음 경험해 본 친구들도 있었는데 모두 아름다운 바닷가 속의 물고기들과 산호초를 보면서 아주 즐거워 했답니다. 바닷가의 아주 짭짤한 물 때문에 조금씩 괴롭기도 했지만(ㅋ) 다들 하~이얀 바닷가에서 둥둥 떠나니며 물고기 밥으로 물고기를 유인하면서 즐겁게 바다 체험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재욱이는 스노우쿨링 할 장치를 쓰니 너무 답답하다고 해서 그냥 배 위에서 바다 속을 구경을 하였어요.  장치를 쓰면 계속 멀미할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지칠때 까지 바다 속 구경을 한 후, 다시 배 위로 올라 왔습니다. 준비해 온 물로 얼굴을 헹구고 물을 마시고 다시 점심 식사를 위해 떠났어요.

섬 한가운데 식당에서 펼쳐진 점심식사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배가 정착을 못해서 또 다시 작은 배를 타고 섬쪽으로 향했어요. 새우바베큐, 꼬치바베큐, 치킨바베큐, 소세지바베큐, 열대과일, 조개, 오징어무침, 바나나튀김 등등 한상가득 차려진 야외 식당에서 맛있게 점심 식사를 하였습니다. 다들 왕자, 공주가 된 기분이였어요. 부채로 부쳐주기도 하구요!!  정신없이 이것저것 먹었더니 저희 인솔교사도 너무 배불리 먹었네요^^

이렇게 식사를 하고 섬 위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작은 배를 타고 또 다시 큰 배로 갈아탄 후 부두쪽으로 향했습니다. 어찌나 열심히 놀고 먹었는지 아이들이 많이 피곤했나봐요. 아이들 중 반이상이 잠을 자더라구요.  
 
이렇게 다섯번째 세부 나들이를 하고 돌아 왔습니다.
돌아오자마자 씻은 후, 우리 여자친구들은 월요일 부터 기다리고 기다리던 라면파티를 여네요. 남자친구들은 세부에 와서 몇 번 먹었지만, 여자친구들은 한국 라면을 먹은 건 오늘 처음이거든요!! ^^ 그 전에 두번 정도 필리핀 아주작 은 컵라면 시도를 했지만. 그래도 저녁먹을 배는 따로 있다니 대단하네요!

우리 남자친구들은 다 씻은 후 세명이 쪼르륵 누워 영어단어를 공부하고 있어요.  우리 아이들이 피곤할 것 같아 수학수업은 내일로 하기로 했는데 웬일인지(?) 기특하게도 방에서 공부를 하고 있네요^^  


아주아주 즐거운 여행을 하고 나니 다소 피곤하네요. ^^ 저녁먹고 오늘은 일찍자서 내일부터 또 힘차게 영어공부에 매진을 하도록 해야겠어요.

캠프앨범에서 우리아이들의 행복한 모습 꼭 확인해주세요!!

내일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댓글목록

남승원님의 댓글

회원명: 남승원(nsw0910) 작성일

아이들이 무척이나 신나했겠네요. 중독인양 하루에 몇번씩 에크미홈페이지를 들락날락거립니다.
선생님 수고하셨습니다.  승원아 재미있었겠다. 캠프마치고 돌아오면 하나도 빠짐없이 엄마에게 얘기해줘. 피곤할텐데 우리아이들 푹쉬길바란다. 내일도 화이팅!

조민수님의 댓글

회원명: 조민수(cms1007) 작성일

세부의 하늘빛 바다 ~~~잘 있지요?
울 아이들 정말 재미있었을것 같아요~~
바다위에서 먹는 바베큐 ~~아이구~얼마나 맛났을까?
울아이들 오늘 아름다운 바닷빛도 보고 바닷속 풍경도 보고, 맛난 음식도 배불리 먹고~~~모두 모두 행복했겠죠?!  이행복감을 가슴에 오래 간직하길~~~
6주아이들아~!내일부터 다시 열심히 공부할때 혹시 지치거나 힘들면 오늘 보았던 세부의 하늘빛 바다를 생각하며 힘내자~~~!!
선생님~고생하셨네요~~글구 혹시 민수 속이 니글거리고 머리아픈 증상에대해 혹 여쭈어보셨나요?
오늘 민수는 아프다는 얘기 없었나요??

홍혜민님의 댓글

회원명: 홍혜민(srhmlove73) 작성일

와~~너무 신나고 재미있었겠는데요~혜민이는 2년전에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호핑투어를 했었는데요~그때보다 더 재미있게보이네요~
선생님 힘드셨겠어요~날씨가 많이 덥죠?~~여긴 어찌된 일인지 7월말인데 덥지가 않습니다~
혜민이가 너무 보고싶다는 아빠와~혜민이가 공부하러갔다는 막내와~모두들 사진을 보며
혜민이가 행복해 하는 모습보고~저희도 행복합니다
선생님 오늘도 고맙습니다~무사히 다녀와서요~~~

김재욱 아버지님의 댓글

회원명: 김재욱(smileman) 작성일

오늘 재욱이랑 통화를 했는데...
멀미 때문에 호핑투어 참석을 못하고 배 위에서 구경만 했다고 들었습니다.

다른 친구들은 모두 재미있게 놀고, 먹고 즐거운 시간 보냈다니
참 기쁘네요...

공부도 열심히 하고, 밥도 많이 먹고 잘 지낸다고 하니
그걸로 많이 위안이 되었습니다...

아들~~ 언제나 화이팅이다..사랑한다.

김재욱 아버지님의 댓글

회원명: 김재욱(smileman) 작성일

오늘 재욱이랑 통화를 했는데...
멀미 때문에 호핑투어 참석을 못하고 배 위에서 구경만 했다고 들었습니다.

다른 친구들은 모두 재미있게 놀고, 먹고, 즐거운 시간 보냈다니
참 기쁘네요...

공부도 열심히 하고, 밥도 많이 먹고 잘 지낸다고 하니
그걸로 많이 위안이 되었습니다...

아들~~ 언제나 화이팅이다..사랑한다.

이연우님의 댓글

회원명: 이연우(lyw1020) 작성일

선생님! 오늘 많이 힘드셨죠? 덕분에 아이들 모두 즐거운 추억 또하나 만들었을 거예요. 그리고 제가 내일부터 일주일간 연우 동생 데리고 친정에 가있을 거예요. 일주일간 댓글 못달더라도 섭섭해 하지 말고 열심히 공부하고 즐겁게 지내라고 연우에게 꼭 좀 전해 주세요. 안녕히 주무세요..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1161102pdh(9) 작성일

승원이 어머님! 승원이는 오늘 신나게 놀고 푹 쉬웠어요.

민수 어머님! 오늘 민수는 특별히 아프다는 얘기가 없었어요. 어제는 원장님을 만나뵐 수 있는 시간이 없었어요. 오늘 만나뵙고 여쭈워보겠습니다.

혜민이어머님! 혜민이는 오늘 하루 신나게 놀았어요. 혜민이는 늘 매일매일 신나게 지내지만^^

재욱이아버님! 재욱이가 배 타고 오고 가는데 멀미는 크게 하지 않았는데 장치만 하면 속이 많이 울렁거린다 하더라구요ㅠ 너무나 아쉬웠어요. 그래도 재욱이 늘 건강하게 아주 잘 지낸답니다.

연우어머님! 연우에게 꼭 알려주겠습니다. ^^ 어머님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남승원님의 댓글

회원명: 남승원(nsw0910) 작성일

승원이 화이팅!!!(넘이쁜 막내이모 ㅋ)

최재원님의 댓글

회원명: 최재원(cjw0209) 작성일

선생님! 재원이가 얼마나 신나게 놀았으면  열이많이나서 죽만 먹고 있다고 하던데..지금은 괜찮아졌는지요? 목소리에 힘도없던데..아직한달정도 남아있는데 빨리 그곳 생활 적응해서 활발하게 공부하고 놀아야 될텐대요....튼튼하다 생각했는데 아프다고하니 엄마맘이 ㅠㅠ재원아~~힘내자 !!!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1161102pdh(9) 작성일

재원이 어머님!!  재원이 밥 정말 잘먹어요~ 죽 먹는 모습을 잘 본적이 없는데-.- 아침에는 늘 죽과 빵이 나와서 먹지만은...^^ 재원이 예전에 한 번 설사한다고 아픈적있고 그 외엔 아픈적 없었어요^^ 걱정마세요!!!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1161102pdh(9) 작성일

재원이 어머님!! 재원이 밥 정말 잘먹어요~ 죽 먹는 모습을 잘 본적이 없는데-.- 아침에는 늘 죽과 빵이 나와서 먹지만은...^^ 어제께 놀다와서 잠시 열이 있었지만 지금은 건강히 잘 지내고 있어요. 안그래도 너 왜 죽만 먹는냐고 했냐니깐.. 매일 아침에 죽 먹잖아요! 이러네요^^ 재원이 예전에 한 번 설사한다고 아픈적 있고 그 외엔 아픈적 없었어요^^ 걱정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