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724] 프리미엄 4주 정성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09-07-24 00:32 조회1,065회관련링크
본문
별고없이 무탈하시죠? 6번 빌라(호준, 영민, 정민, 호진, 도현, 종석) 인솔교사 정성은입니다.
호준이는 차분함 성격이지만 수업과 외 액티비티에 적극적입니다. 방 맞형답게 동생들을 잘 챙기네요.
제가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투정없이 묵묵히 잘 따라와줘서 고맙네요.
영민이는 활달합니다. 옆빌라 친구들이 자주 찾아와 영민이를 찾을 정도로 친분관계가 좋습니다.
동생들 뒤에서 묵묵히 동생들을 돕는 모습이 듬직합니다.
정민이는 사방팔방 부지런히 뛰어다닙니다. 쾌활명랑하네요. 수업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구요.
시험도 숙제도 제일 먼저 끝내고...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호진이는 궁금한 건 못 참는 성격이예요. 수업 중 영어선생님과 숙소 생활 중 저에게도 여러 질문을 해서
줄곳 당황케 합니다. 총명하고 똘똘한 녀석이구나...합니다. 물론 건강합니다.
도현이는 듬직한 덩치답게 형들과 동생들 사이에서 가운데 역할을 잘 해주고 있어요.
이동할 때도 이래저래 둘러보며 남들의 안전을 챙긴답니다. 감기 약 먹었습니다.
종석이는 동생들과 형들에게 좋은 말벗이 되주고 있습니다. 동생들이 잘못한 일에 저보다 먼저 지적하고
좋은 충고를 남깁니다. 제가 별다른 할 말 없게...^^ 묵묵히 저를 돕고 잘 따라와 줘서 고맙네요.
감사합니다.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댓글목록
호진엄마님의 댓글
회원명: 이호진(hojin) 작성일
선생님. 6명의 남자 아이들 챙기시느라 고생이 많으시지요? 이렇게 글 올려주시니까 더욱더 신뢰가 갑니다. 캠프 무사히 마치고 돌아오는 날까지 친구들과 선생님을 위해 기도할게요.
선생님 화이팅!!!
김도현 아빠님의 댓글
회원명: 김도현(kdh1002) 작성일
우선 정성은 샘. 감사합니다.
그래도 아직은 철부지 대리고 생활하기 힘드시죠?
도현이 감기약 먹었다는 것 보니까. 너무 편한 것 같습니다. 군기 좀 잡으세요..
아들 감기 걸릴 시간이 어디 있냐? 놀기도 바쁜데... 열심히 놀아. 공부는 집에 와서 하고.
Roommate가 전부 학구파인가 한 친구 제외하고 전부 안경 썼네. 혹시 한 친구는 더 학구파라 렌즈 낀 것 아냐?
호준, 영민, 정민, 호진, 도현, 종석 모두 이렇게 만난 것도 하늘이 주신 인연입니다. 건강하고, 즐겁게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어른이면 소주 한잔 하면서 서로 가까워 질 텐데.. 음료수라도 한잔씩 하시죠? 몇일 동안 공부하느라 무척(아빠가 생각해도 아주 무척 힘들었을 것 같음) 힘들었을 텐데. 내일 엑티비티 재밌게 하고, 참 내일은 카드 타는 날이지. 김도현 물풍선 하고 바나나 준비 하삼. 시간 있으면 물파리도 잡고. 카트는 역시 드레프트를 잘 해야 한다.
샘, 도현이는 감기 걸리면 열이 많이 나요. 조금만 신경 써주세요.
정성은 샘 팀 오늘도 화이팅!!!!!!
임정민아빠님의 댓글
회원명: 임정민(mekim00) 작성일오랜만에 아들 목소리좀 듣게 아빠에게 전화좀하라고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