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730] 필리핀 영어캠프 4주 민선영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2-07-31 11:50 조회498회관련링크
본문
어머님 아버님 ! 오늘은 새로운 일주일을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아이들은 아침 일찍 일어나서 다시 한번 새로운 시작을 하기 위해 평소보다 조금 일찍 일어 나서 아침을 시작 하였습니다. 어제 쉬는 날 이여서 아이들이 일찍 일어나기를 힘들 것 같아서 아이들을 10분 일찍 깨웠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은 6시 50분에 일어나서 아침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예상대로 아이들은 휴일 다음이라서 그런지 조금 일어 나기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지만 우리 아이들은 기뜩하게도 제 말을 잘 듣고 힘들지만 일찍 일어 나 주었습니다. 아이들은 아침 식사를 하고 다시 방에 와서 책가방을 검토 하고 일층 거실로 나와 수다를 떨다가 수업에 갔습니다.
아이들은 호텔에 올라가 수업준비를 합니다. 종소리가 울리고 아이들은 자신의 방을 찾아가서 수업을 듣습니다. 이제는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자신의 교실을 선생님을 찾아 갑니다. 수업을 받다가 쉬는 시간이 되면 선생님이 대기 중인 로비로 나와서 아이들과 수다를 떨기도 할고 게임을 하기도 하고 장난을 치기도 하고 지치면 소파에 앉아서 피로를 풀기도 했습니다.
오늘 점심메뉴는 미트볼 튀김, 소고기조림, 오뎅볶이, 밥, 김치, 맑은 국이 나왔습니다. 며칠전부터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떡볶이와 비슷한 맛이 나는 오뎅볶이가 나와 아이들이 좋아했습니다.
점심식사 후로 아이들은 평소처럼 수업을 듣고 빌라로 돌아 왔습니다. 빌라에 모여서 다 같이 저녁식사를 하러 가고 후에 영어단어 시험 공부와 영어일기를 쓰기를 하고 각자의 숙제를 하였습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장하게 영어단어를 한 두 개만 틀리거나 백점을 맞았습니다. 아이들한테 오늘 한 개 틀리거나 백점 맞으면 매점에 가서 맛있는 것을 사준다 했는데 아이들에게 약발이 먹힌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하루 일과를 평소보다 일찍 끝내어 칭찬 릴레이 게임을 했습니다. 이미 서로를 필리핀에서의 가족처럼 생각하고 누구보다 아껴주는 아이들은 각자의 이름이 적힌 종이를 아이들에게 전해주고 아이들이 그 아이에 대하여 칭찬을 몇 마디 씩 적었습니다.
어머님 아버님 모두 아이들이 필리핀캠프 생활을 하면서 아이들과 어떤 친구들과 진해고 어떻게 지내는지 많이 궁금 하실 텐데 아이들이 적은 칭찬 릴레이 내용을 여기게 올려드리겠습니다.
임채윤
유쾌하고 발랄하다. 재미있고 착하다. 친구들을 웃겨 줄줄도 알고 친구를 웃길줄도 안다.
자신감이 넘친다. 키가 크고 날씬하다.
-아이들은 채윤이와 같이 있으면 웃게 되는것 같습니다. 채윤이가 항상 친구들을 재미있게 해주고 웃는 모습으로 대해서 아이들이 채윤이를 좋아합니다. 항상 자신감이 넘치고 자신의 의견을 말 할줄 알고 감정이 풍부한 채윤이는 유쾌한 아이입니다.
임채인
솔직하면서도 남에게는 상처주는 말을 하지 않는 든든한 친구이다. 잘 챙겨주고 재미있고 항상 잘 웃는다. 노래를 잘하고 춤도 잘추고 공부도 잘한다. 활동적이고 말을 잘하면서 걱이정을 잘해주는 든든한 친구이다.
-아이들은 채인이가 공부도 잘하고 놀기도 잘하고 성격도 좋은 친구로 생각합니다. 채인이는 그만큼 주변사람을 끌어다니는 매력이 있습니다.
박수빈
너무 솔직하고 배려심이 많고 착하다. 친구가 힘든 일이 있을 때 진심으로 걱정해주고 돌보아 줄 수 있는 친구이다. 남의 말을 자 들어 주고 남의 일을 자기일 처럼 생각해준다. 친구를 위로해주는 것을 잘하고 천사 같은 마음을 가졌다.
-수빈이는 정말 착하고 아이들의 말을 잘 들어줍니다. 친구들의 이야기에 항장 주목하고 아이들의 말을 잘 기억해주고 아이들에게 좋은 조언도 많이 해줍니다.
서윤주
친구들을 항상 앞장서서 웃겨준다. 부끄러움이 없고 착하다. 성격이 착하고 유해서 친금감이 든다. 예쁘고 귀엽고 항상 웃는다. 자기가 힘들때도 남의 생각도 해줄 만큼 착하다. 해맑다. 순수하게 친구들을 대해준다. 친구를 중요시 생각한다.
-윤주는 순박하고 착한아이입니다. 친구들한테 인기도 있고 항상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합니다. 항상 분위기를 밝게 하려고 노력해주고 저도 많이 도와주는 기뜩한 아이입니다.
강유진
항상 밝고 웃고 상대방을 이해하는 것을 잘한다. 자기만 생각하지 않고 남의 입장을 생각할 줄 안다. 해맑아서 보는 사람이 기분이 좋아진다. 착하고 인기 많고 리더쉽이 있다. 이쁘고 똑똑하다. 노는 것과 공부하는 것을 잘 분리 한다. 듬직하다. 바르다.
-유진이는 아이들에게 언니 같은 아이입니다. 항상 아이들이 올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아이들을 인도합니다. 착하고 예쁜 유진이는 참 좋은 아이입니다.
변하은
날씬하도 얼굴이 이쁘다. 웃는 모습이 너무 사랑 스럽다. 건강하고 튼튼하다. 의리파이다.
귀엽다. 성격이 온순하고 착하다. 너무 많이 간섭하지 않는다. 그래도 친구를 위로 할줄 알고 달랠줄 안다. 사진 찍을때 모델 포즈를 잘 취한다.
- 하은이는 매력이 통통 넘치는 예쁜 아이입니다. 웃을때면 선생님들과 아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하은이는 조용 조용하지만 친구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조언도 해줄줄 아는 팔방미녀입니다.
양지현
상대방의 입장과 기분을 잘 이해 해준다. 같이 있으면 편하다. 항상 곁에서 지켜주는 느낌이 나고 친구를 잘 도와 줄줄 안다. 아는 것이 많으면 재미있는 이야기를 많이 해준다. 웃는 모습이 귀엽다. 얼굴이 작다
- 지현이는 남의 이야기를 잘들어주고 아이들에게 이야기도 많이 해주는 이야기꾼입니다. 아이들이 무슨 이야기를 하면 항상 거기에 대한 답변을 아이들에게 줍니다.
아이들은 서로 칭찬 릴레이를 하면서 서로의 장점에 대해 더 알게 됬고 그만큼 서로의 사이가 더 돈독해졌습니다. 이 아이들의 우정이 이번 캠프동안 더욱 더 아름답게 빛날 수 있도록 옆에서 잘 돌봐주겠습니다.
댓글목록
강유진님의 댓글
회원명: 강유진(mikhaila0512) 작성일유진아 아빠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네 이번주도 건강조심하고 즐겁고 보람있는 캠프생활하길~ 그리고 오늘은 아빠딸사진이 한장도 올라오질않아서 많이보고싶네 다음부터 많이찍어서 많이보여줘 아빠딸 사랑해 힘내고 홧팅!!! 민선생님 이번한주도 수고하세요
양지현님의 댓글
회원명: 양지현(jhjh9753) 작성일
지현이가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고 있는게 그대로 느껴지네요!
다들 이해심이 많은 친구들 인가 보네요!
끝날때 까지 친구들과 재미있게 지내길바래요.
양지현님의 댓글
회원명: 양지현(jhjh9753) 작성일
지현이가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고 있는게 그대로 느껴지네요!
다들 이해심이 많은 친구들 인가 보네요!
끝날때 까지 친구들과 재미있게 지내길바래요. 선생님 수고하세요.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1161102pdh(9) 작성일유진이 아버님 !!항상 응원해즈셔서 제가 힘이 나네요 ~ 유진이 사진 많이 많이 찍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1161102pdh(9) 작성일지현어머님 지현이는 아이들과 무척 잘지내고 있습니다 ! 아이들과 지내는게 너무 자미있다고 조금이라도 더 놀고 싶어 합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1161102pdh(9) 작성일지현어머님 지현이는 아이들과 무척 잘지내고 있습니다 ! 아이들과 지내는게 너무 재미있다고 조금이라도 더 놀고 싶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