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125] 스파르타8주 김준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1-01-25 23:26 조회492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인솔교사 김준하입니다.
어제 아이들이 일찍 잠자리에 들어서인지 다들 일찍 일어났습니다. 6시 반부터 일어나서 옷을 갈아입고 일층 쇼파에 모여 놀고있는 아이들~ 오늘 아침도 기분좋은 시작을 했습니다. 아침메뉴는 김치볶음밥, 빵과쨈, 계란후라이, 과일쥬스였습니다. 김치볶음밥을 좋아하는 아이들~ 밥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떡볶이가 먹고싶다는 아이들~ 한명이 떡볶이 이야기를 꺼내자 너도나도 떡볶이가 먹고 싶다며 떡볶이 이야기로 식당이 떠들썩 했습니다. 아침식사가 끝난 후 가방을 챙겨 오전수업이 들어갔습니다. 오늘 오전수업은 모두들 열심히 하더라구요~ 특히 나정이는 제가 보러 갈때마다 열심히 하고 있어서 너무 기특했습니다. 다른 아이들 모두 즐거운 표정으로 공부를 하고 있었습니다. 오전수업이 끝난 후 신나는 점심시간! 오늘 점심메뉴는 망고와 잡채, 계란말이, 부대찌개였습니다. 망고를 보고 신난 아이들은 밥도 먹기전에 망고를 먹었습니다. 오늘 망고는 특히나 더 달달한 것이여서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했지요 ^^ 점심을 먹은 후 빌라에서 휴식을 취하고 오후수업에 들어갔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오락가락하는 날씨여서 아침에는 비가 오더니 점심에는 햇빛이 쨍쨍이고 아이들이 오후수업이 끝날 무렵에는 또다시 비가 왔습니다. 수학수업까지 끝내고 저녁을 먹었지요. 오늘 저녁은 군만두와 감자조림, 계란국, 김치였습니다. 만두를 직접 빚어서 튀긴거라 그런지 너~무 맛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어찌나 잘 먹던지 오늘은 점심과 저녁 모두 최고라는 찬사를 보냈습니다. 저녁을 먹은 후 여느때와 같이 샤워를 하고 영어일기와 단어암기를 하였습니다. 어제보다는 조금 소란스러웠지만 금새 집중하여 공부를 했습니다. 7시반에 간식으로 소세지를 먹고 8시반에 단어시험을 본 후 지금은 일찍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요즘은 아이들이 10시만 되면 졸린지 일찍 잠자리에 드네요~ 내일은 아얄라몰에서 영화도 보고 쇼핑도 하니 즐거운 시간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유연아>
오늘 쉬는시간에 저에게 초콜렛을 주었는데 다른사람 주지말고 저만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점심시간에 양치를 할 때 뒤에서 와락 안기도 하고 저를 잘 따라주는 연아입니다. 오늘 그룹수업시간에 한 스피드게임이 재미있었는지 저에게 그이야기를 해주었는데 오늘 영어일기에도 그 이야기를 썼네요
<박나은>
저녁에 씻고 난 나은이가 갑자기 저에게 종아리가 아프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일요일날 한 스포츠 액티비티에서 피구를 할때 열심히 뛰어다녀서 그런 것 같아 나은이에게 꾸준히 운동을 해주면 나을꺼라고 했더니 웃으며 그냥 쉬는게 좋을 것 같다고 합니다.
<서나정>
망고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나정이~ 점심에 망고를 세 개나 먹었습니다. 과일을 워낙 좋아해서 오렌지나 망고가 나오는 날이면 밥보다는 과일을 더 많이 먹는 나정이입니다. 살이 좀 더 쪄서 더 건강해보이는 나정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김가림>
먹을 것을 좋아하는 가림이, 점심에도 밥과 망고를 많이 먹었는데 점심을 먹고 난 후에 또 과자를 먹었습니다. 아이들도 가림이언니는 먹을 것을 너무 좋아한다고 하네요~ 아마 뭐든지 잘먹어서 아픈데 없이 잘 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이주영>
오늘 주영이 컨디션이 좋았다 나빴다를 반복했습니다. 오전에는 조금 좋은 컨디션을 보였는데 점심시간에는 또 머리가 아프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약을 한알 먹고 점심시간에 푹 쉬게 했는데 또 오후 수업시간에는 괜찮다가 수학시간에 좀 아파보였습니다. 그래서 쉬라고 했더니 괜찮다며 계속 수업을 듣겠다고 하여 아픈데 억지로 공부하는건 바보같은 거라고, 푹 쉬고 좋은 컨디션으로 공부하는게 좋겠다고 하니 그제서야 방에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신비>
5일연속 daily evaluation에서 수업시간 모두 만점을 받았다고 자랑스럽게 말하는 신비. 어느 수업이나 항상 열심히 하고 참여도 잘해서 선생님들도 모두 예뻐하십니다. 내일가는 아얄라몰 쇼핑이 기대된다고 하고 잠자리에 들었네요~
<정수현>
오늘 수업시간에 선생님들께 아얄라몰에 있는 상점들을 물어봤다고 합니다. 내일 아얄라몰에서 쇼핑하는데 참고하기 위해서라네요~ 일기도 아얄라몰에서의 쇼핑계획을 썼다고 하는데 내일 액티비티가 많이 기대되나 봅니다.
내일은 아얄라몰에서 영화도 보고 쇼핑도 하는 액티비티가 있는 날입니다. 자기 전에 아이들이 쇼핑 리스트를 적으며 많이 기대를 하네요~ 아마 즐거운 하루가 될것 같습니다. 그럼 내일 또 다이어리로 찾아뵙겠습니다 ^^
댓글목록
유연아님의 댓글
회원명: 유연아(rya0701) 작성일
울 딸이 샘을 많이 좋아하나 봅니다.!
초콜릿 꼭 혼자만 드세요....따뜻한 연아의 마음이 느껴지네요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1161102pdh(9) 작성일네~ 어제도 쇼핑몰에서 산 젤리포를 한봉지나 주었네요~ 괜찮다고 연아먹으라고 했는데도 극구 사양(?)하는 연아 ^^ 한국가도 너무 보고싶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