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서브에이전트 샘플1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150806] 필리핀 영어캠프 인솔교사 김흥래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5-08-06 09:44 조회882회

본문

  안녕하십니까? 근형,동건,준빈,창현,민호,현호,동우 부모님^^ 인솔교사 김흥래입니다. 
 
어제의 호핑 액티비티를 뒤로 하고 다시 정규 수업이 시작되는 날이었습니다. 더 자고 싶은 마음을 꾹 참고 수업을 가기 위해 일어나 차례로 씻고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아침으로 나온 토스트와 볶음밥을 먹고 강의실로 향하였습니다.
 
 
 오늘은 평소보다도 더 흐린 날이었습니다. 태풍 사우델로르의 간접적인 영향으로 비도 조금 내리고 바람도 평소보다 많이 불었습니다. 다행히도 세부에는 직접적인 영향이 없이 마닐라를 거쳐 대만으로 간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날씨처럼 기운없는 시작을 하려니 내심 걱정했지만, 활기차게 good morning 인사로 스타트를 끊으니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역시 오늘 일대일 수업의 메인 주제는 어제 있었던 아일랜드 호핑 이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액티비티였던 아일랜드 호핑을 한 아이들은 선생님들께 호핑에 대해 자랑을 늘어놓았습니다. 오전 수업을 마치고 점심식사를 하러 향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물놀이와 음식인 것 같습니다. 물놀이만 하면 얼굴에 행복이 가득하고, 음식에 대해 이야기만 하면 끝없는 토론이 펼쳐지곤 합니다.
 
 
 점심을 먹고 캠퍼스 정원을 산책한 아이들은 시간에 맞춰 1층에 모여 다 같이 오후 수업을 들으러 출발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오후에 그룹 수업이 많이 배치되어있는데요. 일대일 수업도 좋지만 그룹 수업의 매력은 다른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다는 점 같습니다. 아이들은 친구들과 영어로 토론하며 더욱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인답니다. 오후 수업이 끝나고 수학 수업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영어 수업만 8시간을 듣는 아이들에게 한국어로 진행되는 수학 수업은 꿀 같은 수업으로 느껴진다고 합니다. 어떤 이유에서든 아이들이 수학 수업도 열심히 잘 따라주고 좋아하여 다행입니다. 수학 수업까지 마치고 어김없이 저녁식사 시간이 다가왔고 배고픔과 반가움에 자신의 식당으로 힘차게 달려가는 아이들이었습니다.
 
 
 저녁을 먹은 아이들은 단어외우기 시간을 가졌습니다. 단어시험을 마친 후 간식으로 나온 양파칩을 먹고 다이어리를 썼습니다. 열흘 남짓 남은 시간 동안 우리 친구들이 가족과 부모님을 많이 그리워할 것은 사실이지만, 건강하고 보람찬 캠프로 마무리되기를 응원합니다.
 
 
다음은 아이들이 스스로를 색깔로 표현한 것입니다.
 
 
김근형
 근형이는 자신을 ‘하얀색’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나는 나의 색을 하얀색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왜냐하면 나의 미래는 밝고 창창하기 때문에 밝은 하얀색을 선택했습니다.”
 
김준빈
 준빈이는 자신을 ‘투명’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나의 색깔은 투명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항상 거짓말을 안 하고 누구보다 정직하기 때문에 투명하다고 표현하였습니다.”
 
김동건
 동건이는 자신을 ‘파랑’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나의 색깔은 파랑입니다. 왜냐하면 파란색이 예전부터 좋았고 옷도 파란색옷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박창현
 창현이는 자신을 ‘파랑’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나는 나의 색을 파랑으로 표현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냉정한 사람이고 하늘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것과 비슷한 파랑을 선택했습니다.”
 
최민호
 민호는 자신을 ‘레인보우’로 표현하였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나의 색깔은 레인보우 입니다. 왜냐하면 항상 입는 옷들을 다 합치면 레인보우가 색이 되기 때문입니다.” 
 
최현호
 현호는 자신을 ‘빨강’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나의 색깔은 빨강입니다. 왜냐하면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면서 열정적이기 때문입니다.”
 
하동우
 동우는 자신을 ‘흰색’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나의 색깔은 흰색 입니다. 왜냐하면 흰색을 딱 보면 순수한 느낌이 들고, 나의 앞은 밝고 환하기 때문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