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서브에이전트 샘플1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영국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영국

캠프다이어리 영국

[140806] 영국 international summer camp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4-08-06 19:59 조회938회

본문

안녕하세요~ 어머님 아버님 인솔교사입니다^^

오늘도 아이들의 소식 많이 기다리셨죠?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보고싶어하는 마음을 알기에 부족할지라도 최선을 다해 다이어리를 작성하겠습니다~
 
어제는 졸업식이있어 많은 아이들이 졸업을하고 집으로 돌아가 아침 학교에는 썰렁한기운이 맴돌았습니다. 정이 많이든 친구들과 이별을 한아이들은 너무 아쉽다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런 아이들의 기분을 알았는지 새벽부터 거친 비가 내렸습니다. 
 
오늘은 full day excursion으로 그리니치 천문대를 방문하는 날입니다. 평소보다 일찍일어나 꽃단장을 하며 어제밤에 미리 입을 옷을 준비해놓았다며 이쁘게 꾸미는 아이들의 모습을 볼수있었습니다. 일기예보를 확인하니 하루종일 비가 내린다고 해서 아이들에게 평소보다 따뜻하게 입으라고 당부해줬습니다. 비가 하루종일 내린다는 말을 들은 아이들의 표정이 좋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내 아이들은 씩씩하게 준비를 마치고 한곳에 모였습니다.
아이들이 그리니치 천문대까지 가는 버스를 학교정문에서 기다리며 서있었는데 마침 이탈리안친구들도 공항으로가는 버스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서로서로포옹하며 끝까지 손을 흔들어주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버스에 탄아이들은 일찍일어나 피곤한지 금방 잠이들었고 날씨가 안좋아 걱정했지만, 언제그랬냐는듯 날씨가 개어, 그리니치에 도착했을때는 기분좋게 투어를 시작할수있었습니다. 행운인것이, 저희가 오기전주까지만 해도 영국에서는 계속비가 내렸다고 하는데 저희가 이주넘게 생활을 하는동안 비도 두번뿐이 안오고 날씨가 무척좋아 놀랐습니다.
 
천문대에 다달았을때는 한눈에 런던을 확일할수있는 풍경과 고풍스러운 천문대가 참 멋졌는데요. 아이들도 같은 생각이였는지 한참을 눈을 못때는 모습을 볼수있었습니다. 본초자오선이있는 천문대안에는 관광객들이 북적였습니다. 세계표준시의 결정이되는 본초자오선에 대해 아이들은 서로질문을 하며 사진을 찍기위해기다리는 모습이 참 귀여웠습니다. 한명한명 예쁘게 사진을찍었습니다. 천문대를 돌아본후 박물관을 가서 본초자오선에대해 더욱더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물론, 아이들은 박물관 일층에있는 기념품샵에 더욱 관심이 많은것같았지만 말입니다^^ 아이들은 무엇을 살까 골똘히 생각하며 돌아다녔습니다. 부모님께 드릴 선물이라며 저희에게 자랑하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즐거운 박물관관람을 마치고,
학교에서 나누어준 런치백에 든 샌드위치, 칩, 사과로 점심을 먹은 아이들은 각자 그리니치에서 자유시간을 갖었습니다. 또래 아이들끼리 몰려다니며 이곳저곳구경을 하는 모습을 볼수있었습니다. 여러가지 기념품도사고 서로서로 사진을 찍어주었습니다. 점심을 먹었음에도 여러가지 음식을 사서 먹었고, 시장에가서 길거리 음식도 사먹으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시내투어를 마치고 돌아오는 버스안에서도 피곤하지도 않은지 아이들은 카드게임을 하며 즐겁게 어울리는 모습에 흐믓한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학교에 도착한 아이들은 저녁을 먹고 evening activity로 영화를 보는 친구들, 축구를 하는 친구들, 잔디에 동그랗게 앉아 이야기를 하는 친구들 다양한 방법으로 알차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하루도 또다른 추억을 남기고 아이들은 잠에 들었습니다. 아이들에게 소중한 기억이 될수있도록 남은캠프기간동안 더욱더 즐겁게 생활하겠습니다.
 

댓글목록

김은서님의 댓글

회원명: 김은서(dmstj5786) 작성일

선생님 수고많으세요...부탁이 하나 있습니다. TOWN에 가시면 은서에게 디카 메모리카드좀 하나 사게 도와주세요. 아직 유럽투어도 남아있는데 용량이 벌써 가득 찼다고 하더군요...부탁드립니다.

임현빈님의 댓글

회원명: 임현빈(jin2093) 작성일

요즘은 매일아침.. 캠프다이어리를 확인하는게 일과가 되었네요~
감사하게도 날씨가 좋아서 너무 다행입니다. ^^*
현빈이가 보기보다는 정서적인 아이라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이준수님의 댓글

회원명: 이준수(ljs0923) 작성일

오늘하루도 아이들의 추억을 만들어 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준수가 기대를 많이 했을텐데요. 누나가 얘기를 많이 했거든요. 천문대에 대해서요. 외국친구들과는 학기에 차이가 있어 교정의 설렁함을 아이들이 경험하는군요. 아쉬움과 기다림도 느끼면서요. 많은 경험이네요.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15) 작성일

은서 부모님 안녕하세요!
다음 투어나 혹시 타운에 나가게 되면 메모리카드 구매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15) 작성일

현빈이 부모님 안녕하세요!
다이어리 꾸준히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나는 날 까지 책임감있게 아이들을 관리하겠습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15) 작성일

준수 부모님 안녕하세요!
어쩐지 준수가 그리니치 투어를  앞두고 무척 기대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또한 투어뿐만 아니라 교정의 썰렁함을 몸으로 느끼는 학생들에게 외국 학생들과의 이별이 큰 경험이 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