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730] 영국 켄터베리4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2-07-30 10:07 조회899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인솔교사 김민지 입니다.
매일, 매 식사시간 마다 나라 별로 아이들이 식사하는 시간이 나뉘어져 있는데 오늘은 우리 아이들이 가장 먼저 아침식사를 하는 날입니다. 어제 런던투어 후 피곤할 법도 한데 아이들은 식사시간에 늦지 않고 다들 잘 내려와 아침식사를 했습니다. 이곳의 음식이 이제는 적응이 된 것처럼 보입니다.
오전 수업에서 아이들은 내일 있을 발표준비로 바빠 보였습니다. 1교시는 열심히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2교에는 아이들끼리 모여 이야기도 하고, 무언가 적기도 하면서 수업이 진행 되었습니다. 무엇을 준비하는 건지 궁금한 마음에 아이들에게 물어보니, “내일 직접 보세요! 미리 말하면 재미없어요!” 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아이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내일이 기다려집니다.
오전 수업이 끝나고 작은 아이들은 장난을 치면서 자유시간을 보냈습니다. 오후 Activity에서는 아이들이 Sport나 Arts 중 하고 싶은 것을 골라 참여하는 형식으로 이루어 졌습니다. 우리아이들은 모두 Sport를 선택하였습니다. 아이들 모두가 활동적으로 생활하고 있다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누구 하나 빠지지 않고 열심히 운동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의 Evening Activity는 Summer Fete입니다. 여러 군데에 흩어져 있는 곳들을 돌아 다니며 주어진 미션을 성공하는 것입니다. 컵 속에 공 집어 넣기, 훌라우프, 줄다리기, 모래 속에 보물 찾기, 카드 맞추기 등 성공하면 작은 선물이 주어지는 프로그램으로 나이에 상관없이 모든 아이들이 재미있게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역시나 우리 아이들은 열심히 참여하여 선물도 받고, 일찍 끝난 아이들은 다른 아이들이 하는 것을 구경하기도 했습니다.
내일은 아이들이 한 주 동안 준비해온 것을 모든 아이들 앞에서 발표하는 날입니다.^^ 아이들이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해주시고, 많은 응원 보내주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어머님, 아버님 그리고 가족 여러분
오늘 카메라가 고장이 난 관계로 사진의 상태가 많이 좋지 못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내일은 선명하고 깨끗한 사진으로 올려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강민기
민기가 가족과의 통화 후 한층 더 밝아진 모습으로 하루를 보냈습니다. 어머님께 친구들이 많이생긴 것을 이야기 했냐고 물어보니, 당연히 이야기 했다면서 자랑스런 표정을 짓는 모습에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민기는 자유시간을 많은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보내고 있습니다.
강신율
오늘 Evening Activity시간에 여러가지 게임들에 도전 했지만 성공하지 못하였습니다. 선물인 사탕을 받지 못하여 아쉬운 표정이였지만, 다른 아이들이 준 사탕도 맛있게 먹고, 다음 번 Activity시간 꼭 성공할 거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김관용
언제나 에너지 넘치는 관용이는 오늘도 수업도 잘 참여하고 모든 Activity시간에도 잘 참여해 주었습니다. 자유시간에는 저와 함께 교정기를 찾아 보았지만 찾지 못했습니다. 오전 중 한번 코피가 나긴 했으나, 금방 멈추었고, 터있던 입술도 거의 나았습니다.
김선관
선관이는 우리 한국캠프 팀의 분위기 메이커로 누나 형들의 사랑은 한 몸에 받고 있어요. 넘치는 에너지로 주위의 다른 아이들에게 까지도 에너지가 전달이 될 정도입니다. 제일 어린 나이지만 자신감 있게 영어도 잘하는 모습이 기특합니다.
김준형
이리저리 홍길동 처럼 너무나 잘 뛰어다니는 준형이 입니다. 오늘 Evening Activity시간에 모든 게임에 다 참여하였고, 사탕도 많이 받았다며 저에게 사탕을 건내 주었습니다.^^ 많이 뛰어 다니는 만큼 땀을 많이 흘리기도 하지만 매일 깨끗이 씻고 있으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김지원
지원이는 자신의 방 아이들의 빨래가 담긴 봉투를 가져다 놓고, 다시 찾아오는 등 다른 아이들에게 솔선수범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밖에서 운동하고 뛰어다니는 활동을 좋아하여 오늘 오후에 진행된 스포츠시간에 가장 열심히 참여하였습니다.
김혜윤
오늘 혜윤이의 컨디션이 조금 안 좋아 Evening Activity시간에는 먼저 들어가서 쉬도록 들여보냈습니다. 어제 런던투어의 피로가 남아있는 모양입니다. 골반의 무리가 가는 것을 염려하여 오늘은 푹 쉬고 내일은 열심히 활동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유준수
오늘 Evening Activity시간 기분이 좋아 보이는 준수였습니다. 훌라우프도 잘 돌리고 다른 게임에서도 미션을 성공하여 받은 사탕을 3개나 받았다고 자랑하였어요. ^^ 선물로 받은 사탕은 사탕을 받지 못한 다른 아이에게 나누어 주기도 하였습니다.
윤채원
마주칠 때마다 항상 웃는 얼굴로 인사하고, 요즘 신이 나있는 채원이 입니다. 이곳의 생활이 적응이 다 되어 다른 친구들과도 잘 생활합니다. 꼬박꼬박 용돈 기입장도 정리하고, 언니인 혜윤이에게 잔소리 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이나희
쉬는 시간 나희와 이야기 하다 나희가 동생의 사진을 보여주었는데 너무나 귀여운 아기사진 이였습니다. 나희가 동생이 제일 보고 싶다고 이야기 합니다.^^ 사진을 찍을 때마다 부끄럽다고 싫어하지만 셔터를 누르는 순간에는 너무 예쁜 미소를 보여줍니다.
이은혜
채원이와 부쩍 친해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한 살 동생인 채원이지만 서로 이야기도 잘 통하고 서로 잘 챙겨주면서 생활합니다.^^ 은혜는 항상 외국인 친구들과 적극적으로 이야기 하거나 사진 찍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진엽
진엽이는 내일 오후 발표시간 준비에 바쁜 하루를 보냈습니다. 오늘 부모님과의 전화 통화 후 한층 기분이 좋아진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진엽이가 저에게 와서 영국 캠프에 와서 목표가 생겼다며 그 목표에 대해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그 꿈이 무엇인지 다음 번 통화에서 물어봐 주세요^^
최지선
지선이는 다른 아이들 방도 둘러보며 아이들을 잘 챙겨 주었습니다. 오늘은 밖에서 배드민턴도 치면서 적극적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말도 잘하고 재미있게 해서 여자아이들이 너무나 잘 따라 주고 있습니다.
최진혁
평소에나, 밥 먹을 때는 얌전하고 천천히 잘 먹다가도 Activity 시간만 되면 슈퍼맨으로 변신합니다. 아이들과 어울려 열심히 뛰어다니는 모습도 너무나 보기 좋고, 사진을 찍을 때마다 안경이 코 끝으로 살짝 내려오는 모습이 너무 귀여운 진혁이 입니다.
댓글목록
유준수님의 댓글
회원명: 유준수(lua0907) 작성일ㅋㅋㅋ 선생님 아들 이름이 없어서 깜짝 놀랐어요. 유준수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