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14]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T01 인솔교사 이재훈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20-01-14 23:45 조회951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성재, 승우, 준호, 우찬, 재혁, 주호, 건우, 준혁, 동우, 현승, 성원 인솔교사 이재훈 입니다.
오늘 우리 아이들은 그토록 기다리던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다녀왔습니다. 이를 하늘도 알았는지 습하지 않고 맑은 날씨를 자랑했습니다. 어제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가기 위해 일찍 잠에든 우리 이아들은 오늘 아침 일찍 기상하여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갈 만반의 준비를 하였습니다. 준비물로 물, 모자, 선크림, 운동화를 챙기고 우리 아이들은 기상과 동시에 하나 둘 준비하였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갈 준비를 마친 우리 아이들은 맛있는 아침밥을 먹기 위해 이동했습니다. 이침 밥으로 너겟, 에그 스크램블, 샐러드를 든든하게 먹고 버스에 몸을 실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가기 위해 말레이시아 국경과 싱가포르 국경을 넘었습니다. 국경을 넘는 과정에서 기다림으로 우리 아이들이 약간 지쳤지만 유니버셜에 도착한 후 우리 아이들의 컨디션은 최상 이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도착한 후 단체 기념샷을 찍고 아침 일찍부터 움직인 우리 아이들을 위한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점심으로 우리 아이들이 그토록 기다리던 현지 페스트 푸드점에서 치킨 통살버거와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허기를 채웠습니다. 현지에서 유명한 패스트 푸드점에 갔으며 우리 아이들 모두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점심식사를 마친 우리 아이들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들어가자마자 기념품 가게에 들어가 자신이 가지고싶고 먹고싶은 것을 구매 하였습니다. 저는 우리 아이들이 자신이 가지고싶었던 기념품만 구매할 줄 알았는데 어머님 아버님의 선물까지 구매하는 우리 아이들의 마음이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워 보였습니다. 마냥 귀여운 장난 치는 아이들로 생각했던 저에게 아이들의 이런모습은 너무 기특하고 자랑스럽습니다.^^
기념품을 구매 후 우리 아이들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유명한 놀이기구들을 타며 오늘 하루를 줄겼습니다. 특히, 우리 아이들의 말로 롤러코스터와 파라오의 분노, 후룸 라이드가 제일 재밌었다고 말했습니다.^^ 저도 우리 아이들과 같이 놀이기구를 함께 탔는데 엄청 재밌었고 아이들에게 이런 기회를 줄 수있다는것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또한, 우리 아이들이 비록 하루종일 놀지는 못했지만 배정된 시간 내에 우리 아이들이 재밌게 놀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주 수요일에 진행되는 우리 아이들과의 통화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대해 물어보시면 우리 아이들이 너무 즐겁게 어머님 아버님께 말씀 드릴것 같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마치고 아이들이 얼마나 재밌게 놀았는지 숙소로 돌아가는 과정에서 전부 곯아 떨어졌습니다. 아이들이 재밌게 놀고 잠을 자는 모습을 보니 엄마 미소가 저절로 지어졌습니다. 숙소에 도착하고 짐을 정리 후 저녁 식사로 우리 아이들이 그렇게 먹고 싶었던 피자와 파스타를 먹었습니다. 우리 아이들 모두 오늘 하루종일 열심히 논다고 고생해서 얼마나 배고픈지 모두 하나같이 숨죽이고 파스타와 피자를 먹었습니다. 파스타와 피자를 먹는 우리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어머님 아버님께서 말씀하시는 “먹는 모습만 봐도 배부르다”라는 말의 의미를 조금이나마 알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식사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가 내일 수업준비를 한 뒤 깨끗이 씻고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구매한 기념품과 장난감에 대해 이야기 하다가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주말에도 공부하고 단어를 외우는 우리 아이들에게 그토록 원했던 유니버셜 스튜디오도 다녀오고 저녁식사로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 너무 기분이 좋았으며 아이들의 미소가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캠프가 끝나는 순간까지 아이들이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옆에서 잘 돌보도록 하겠습니다.
* 내일은 아이들이 학부모님들과 통화를 하는 날 입니다. 1월15일 (수) 한국시간으로 저녁 7시 30분~10시 30분 사이 순차적으로 전화드릴 예정입니다.
**학생별 개인 코멘트입니다.
- 오늘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다녀왔기에 느낀점을 물어 보았습니다.
- 성재 :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펭귄인형도 사고 재밌게 놀 수 있어서 정말 재밌었다.
- 승우 : 이동시간이 길어 힘든점이 있었지만, 너무 재밌었다.
- 준호 : 날씨가 더워 힘들었지만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정말 재밌었다.
- 우찬 : 국경을 넘으며 이동하는게 힘들었지만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정말 재미있었다.
- 재혁 : 오랫동안 있지 못하는 아쉬운점이 있었지만 사고싶은것도 사고 해서 좋았다.
- 주호 :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미니언즈, 트랜스포머 등 다양한 캐릭터를 볼 수 있어서 좋았다.
- 건우 : 재밌는 놀이기구도 타고 재밌었다. 하지만, 짧은 시간이 너무 아쉬웠다.
- 준혁 : 귀여운 펭귄 인형도 사고 공연도 봐서 너무 좋았다.
- 동우 :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맛있는 간식도 사고 공연도 봐서 너무 좋았다.
- 현승 :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많은 캐릭터를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하지만, 이동시간이 길어 힘들었다.
- 성원 : 짧은시간으로 아쉬운점이 있었지만 너무 재미있었다.
댓글목록
강소연님의 댓글
회원명: 강소연(hikangsy) 작성일오호~ 준혁이가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즐거운 시간 보냈다니 엄마도 기쁘다~ ^^ 귀여운 펭귄인형 궁금한데~ 나중에 보여줘~ 이따 저녁에 통화하자 ^^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20w) 작성일
안녕하세요! 준혁이 인솔교사 이재훈 입니다.
준혁이가 귀여운 인형을 산것을 봤습니다.^^
준혁이가 엄청 좋아 하더라구요!
항상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이현승님의 댓글
회원명: 이현승(greenwj0911) 작성일
현승아~유니버셜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봐서 좋았구나.놀이기구도 재밌게 탔구?
즐거운 하루였겠네.저녁에 통화할 때 이야기해줘~~ 사랑해^^
이재훈선생님 매일 많은 사진과 세세한 다이어리에 진심 감동입니다.엄마보다 더 잘 챙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20w) 작성일
안녕하세요! 현승이 인솔교사 이재훈 입니다.
현승이는 유니버셜에서 누구보다 재밌게 놀았습니다.^^
항상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이재혁님의 댓글
회원명: 이재혁(jylee0923) 작성일
안녕하세요! 재혁이 인솔교사 이재훈 입니다.
재혁이는 유니버셜에서 귀여운 인형을 사고 재밌는 놀이기구도 탔습니다.^^
항상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20w) 작성일
안녕하세요! 재혁이 인솔교사 이재훈 입니다.
재혁이는 유니버셜에서 귀여운 인형을 사고 재밌는 놀익기구도 탔습니다.^^
항상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