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서브에이전트 샘플1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200112]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N09 인솔교사 김예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20-01-13 00:25 조회1,017회

본문

안녕하세요! N09 연아, 현경, 선하, 명진, 채원, 민서, 은재, 채민, 지안 인솔교사 김예진입니다.

 

  오늘 현지는 구름 사이로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날이었습니다. 오늘도 아이들은 평소처럼 일어나서 아침을 먹으러 갔습니다. 오늘 아침메뉴는 만들어먹는 햄버거(오이, 토마토, 계란후라이, 패티, , 소스, 양배추 샐러드)와 감자튀김, 크림스프였습니다. 아이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재료들을 가지고 와서 맛있게 만들어 먹었고 한 개 더 먹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오늘은 새로운 교재로 공부하는 날입니다. 우리반 아이들은 새로운 교재를 받아들고는 더 열심히 해야겠다며 다짐하는 모습이 기특했습니다. CIP시간에는 영어로 ‘라이언킹’을 보았습니다. 이 ‘라이언킹’을 보고 다음에 아이들이 직접 ‘라이언킹’ 뮤지컬을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오늘 점심은 오징어볶음을 메인으로 볶음국수, 참치김치찌개, 바나나 등이 나왔습니다. 점심을 먹고 아이들은 영어 일기를 썼습니다. 아이들은 전보다 영어 일기를 익숙하게 써내려갔습니다. 전에는 제가 오면 너무 어렵고 어떻게 쓸지 모르겠다고 투덜대었는데 영어일기를 거의 매일 쓰다 보니 많이 적응이 된 것 같습니다. 정규 수업시간에는 새로운 교재로 진도를 나갔습니다.

 

  아이들은 저녁으로 치킨, 된장국, 버섯맛살볶음, 계란찜, 김치를 먹고 단어시험을 보았습니다. 단어 시험을 본 후, 드디어 마니또를 공개했습니다. 아이들에게 자신의 마니또가 누구인 것 같은지 물어보고 이유를 물어보았습니다. 신기하게도 아이들의 추측은 모두 맞았습니다. 아이들은 자신의 마니또에게 먹을 것을 주거나 머리를 빗겨주고 맛있게 먹으라고 인사를 해주는 등 마니또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생각하지 못한 것들을 마니또에게 해주어서 귀여웠습니다. 마니또로 인해 많은 아이들이 다른 아이들과 친해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해서 뿌듯했습니다.

 

  내일도 오늘과 같이 정규수업 날입니다. 캠프 일주일이 지난 오늘, 아이들은 전보다 확실히 캠프에 많이 적응한 것이 보입니다. 친구들과 재미있게 지내고 수업도 열심히 듣는 우리 아이들이 대견합니다. 아이들이 아프지 않고 편안하게 캠프를 즐기고 갈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음은 개별 코멘트입니다.

 

연아: 연아는 오늘 CIP수업때 본 라이온킹 영화에서 심바 아빠가 너무 불쌍했다고 한다. 그리고 C01번방에서 하는 수업이 정말 너무너무 재미있고 아침에 햄버거가 나왔는데 제일 맛있었다고 합니다. 점점 밥이 더 맛있어져서 행복하고 오늘 수업도 괜찮았다고 합니다. 연아는 원어민 선생님이랑 대화를 하니 발음이 더 좋아지는 것 같다고 합니다.

 

현경: 현경이는 오늘 반이 바뀌어서 새로운 친구들이랑 수업을 듣게 되어서 조금 당황스러웠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늘 CIP시간에 영화를 봐서 재미있었고 원어민 선생님 수업은 조금 어렵기도 했지만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니또를 모두 다 맞춰서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선하: 선하는 영어일기 쓸 때 단어가 헛갈려서 어려움을 겪었다고 합니다. 원어민 선생님인 시리선생님과 스피킹 수업을 했는데 너무 웃겼다고 합니다. 그리고 CIP수업에서 라이언킹을 봤는데 실사라서 신기했다고 합니다. 오늘 그룹방에서 마니또를 밝혔는데 모두 다 자신의 마니또를 맞춰서 신기했다고 합니다.

 

지안: 지안이는 오늘 아침에 햄버거를 맛있게 먹었다고 합니다. CIP시간에 본 라이언킹이 재미있었고 마니또는 놀랍게도 추측이 다 맞아서 신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니또랑 사진 찍는 시간이 있었는데 너무 웃겼다고 합니다.

 

채민: 채민이는 오늘 CIP에서 라이언킹을 봤는데 봤던 거여서 좀 지루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은 원어민 선생님 수업시간에 날씨를 배웠는데 게임을 안 해서 슬펐다고 합니다. 저녁에 그룹방에서 마니또를 맞춰서 간식을 먹어서 좋았고 마니또 공개하는 것이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은재: 은재는 오늘 반이 바뀌어서 새로운 친구들과 수업을 해서 새로웠다고 합니다. 새로운 수업은 재미있었고 마니또를 해서 친구들과 더 친해진 것 같다고 합니다. 은재는 오늘 화장실에 다녀온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에게 부끄러워서 말을 안 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은재 건강상태를 항상 살피도록 하겠습니다.

 

명진: 명진이는 CIP시간에 라이언킹 실사판 영화를 봐서 기분이 좋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하루 종일 밥이 맛있었고 점점 푸짐해져가는 식단에 매일 매일이 기대된다고 합니다. 저녁에는 마니또를 모두 맞춰서 선생님한테 초콜릿을 받아서 좋았다고 합니다.

 

채원: 채원이는 오늘 CIP시간에 라이온킹을 봐서 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어 일기 쓰는 것이 적응이 좀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VOL2 책을 처음 했는데 수업시간에 문법, 스피킹 등을 배웠다고 합니다. 오늘 밥 중에는 치킨이 제일 맛있었고 너무 맛있어서 3개나 먹었다고 합니다. 그룹방에서 마니또를 모두 맞춰서 과자를 먹어서 행복했다고 합니다.

 

민서: 민서는 오늘 새로운 책을 했는데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1:8 수업과 1:4 수업이 너무너무 재미있었고 스피킹과 문법을 배웠다고 합니다. 저녁에는 치킨이 나왔는데 소스도 맛있었고 오늘 마니또도 해서 좋았다고 합니다. 선생님이 마니또를 다 맞춰서 초콜릿을 주었는데 너무 맛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마니또를 밝히면서 언니, 친구들과 더 친해진 것 같아서 너무 좋다고 합니다.

 

댓글목록

장현숙님의 댓글

회원명: 장현숙(colorjang) 작성일

선생님 저번에 보니 현경이 피부가 거칠어 보이더라구요
현경이가 지금 피부과 약을 먹는 중이라~~ 피부보습과 수분섭취를 많이 해야 합니다~
현경이에게 말을 해 두었지만 선생님이 가끔 챙겨주세요~~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20w)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N09 인솔교사 김예진입니다.
네 어머님~ 현경이가 피부보습과 수분섭취를 많이 할 수 있도록 신경쓰겠습니다.^^

박채민님의 댓글

회원명: 박채민(chaemin0706) 작성일

아이들이 점점 익숙해지고 있는 것이 확연히 보이네요~ 마니또는 저희 어릴때도 했던건데 친해지는데 아직도 마니또 만한 것이 없나봐요.ㅎㅎ
채민이는 이미 경험한 것을 또 하면 지루함이 금방 티가 납니다. 그래도 열심히 하라고 독려해주세요~ 칭얼거리지만  은근 어른 말을 귀담아는 듣는 아이에요. ^^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20w)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N09 인솔교사 김예진입니다.
네~ 아이들이 마니또로 인해 더 친해졌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채민이를 많이 독려해주겠습니다. 채민이가 가끔 귀엽게 투덜대기도 하지만  제 말도 잘 듣고 정말 사랑스러운 아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