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814]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18 인솔교사 백정원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9-08-15 10:11 조회1,094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G18 정유진, 이시은, 서지윤, 이가현, 김소민, 이태림, 김예은, 오현진, 배혜원 인솔교사 백정원입니다.
조호바루의 뉴욕 호텔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 말레이시아의 날씨는 어제와는 다르게 비가 오는 우중충한 날씨였습니다. 아이들은 어제 스케이팅장을 다녀왔는데도 불구하고 피곤한 기색 없이 일어나서 수업에 갈 준비를 하였습니다. 마지막 주의 시작인만큼 끝을 향해 아이들은 열심히 향했습니다. 아이들은 일어나서 준비를 하고 아침을 먹고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오늘 원어민 수업 시간에는 자막이 한글이 아닌 영어 자막으로 된 아바타 영화를 시청하였습니다. 오랜 시간 공부로 힘들었을 아이들에게는 휴식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단어를 만들고 그 단어가 포함되는 문장을 먼저 만드는 팀이 이기는 영어 게임을 했습니다. 몸으로 말해요 게임도 진행되었습니다. 단어를 몸으로 친구들에게 설명하고 아이들은 영어로 맞추는 게임이었습니다. 문법 시간에는 비교급과 최상급을 배웠습니다. 아이들은 영어를 조금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cip 수업 시간에는 아트놀이를 했습니다. 여러 가지 아트가 진행되었는데 면봉을 가지고 점을 찍으면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였고 물감을 빨대로 불어 자연스러움을 그렸습니다. 그리고 신문지에 물감을 묻혀 종이에 찍으면서 아이들은 자신들 만의 개성을 살려 그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아트에서는 아이들만의 개성과 취향이 보였습니다. 오늘 스포츠 시간에는 영어일기가 진행되었습니다.
아이들은 영어 수업을 마치고 수학 수업까지 마친 후 저녁을 맛있게 먹고 G18 교실로 이동하였습니다. 아이들은 체하지 않게 밥을 먹은 후 교실에 들어가기 전에 호텔을 3바퀴 돌고 들어가자는 저와의 약속을 너무나도 잘 들어주고 있어서 아이들에게 너무 고맙습니다. 아이들은 금요일 날의 장기자랑 연습을 위해 책상을 옮기고 열심히 준비하였습니다. 친구들의 부족한 부분들을 서로가 알려주고 도와주면서 무대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더운데도 열심히 춤을 추고 잠을 자기 위해서 샤워를 하고 침대에 누웠습니다.
* 오늘 아이들의 코멘트는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입니다. *
# 정유진 – 우선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엄마와 아빠에게 선물에게 할 것이다. 그리고 아주 큰 집에서 떵떵거리며 살 것이다 나 혼자 살아도 좋은 집에서 사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여행도 많이 가볼 것 이다. 미국 유럽호주 같은 큰 나라에 가볼 것이다. 항상 절약하지만 쓸 때는 제대로 쓰는 멋진 사람이 되고 싶다.
# 이시은 -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먼저 부모님께 선물을 사드리고 남은 돈으로 집을 사고 차를 살 것이다. 집은 도시에 있는 집이 아닌 작은 마을에 있는 집을 사고 싶다. 그리고 차를 사서 부모님께 드릴 것이다. 예전에 아빠께서 한번 타보고 싶으시다던 차를 꼭 사드릴 것이다. 그리고 남은 돈은 저축을 해서 돈을 더 모아 가보고 싶던 모든 곳을 갈 것이다. 그리고 먹고 싶은 것도 다 먹고 모든 것을 즐길 것이다. 정말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꼭 이렇게 할 것이다!
# 서지윤 - 나는 우선 최고급 5성급 호텔에 가서 하룻밤을 자고 크루즈 여행을 하러가서 최고로 맛있는 식당에 가서 모든 음식을 다 시켜서 조금씩 맛보고 엽떡, 허니콤보, 신전에 있는 모든 메뉴 다 시켜서 다 맛보고 5층 정도있고 정원, 풀밭 있는 주택에 이사가서 강아지 한 마리 고양이 한 마리 입양하고 그 집에서 소소한 것들을 누리면서 살고 싶다. 그리고 친구들 다 불러서 수영장 있는 최고 파티를 열고 놀고먹고 가족하고 여행가고 싶다. 최고로 좋은 여행지로..
# 이가현 - 나에게 10억이 주어진다면 먼저 부모님께 선물을 사드릴 것이다. 차나 명품 같은 것. 또 건물을 3채 사고 우리 집을 가장 좋은 집을 살 것이다. 또 강아지(초코) 간식 혹은 사료를 명품으로 바꿀 것이다. 그리고 가족여행을 많이많이 다닐 것이다. 또 과자 혹은 사고 싶은 것을 다 살 것이다. 편하게 살 것이다.
# 김소민 - 내가 10억이 생긴다면 큰집을 5억을 써서 살 것이다. 그리고 3억으로 유럽 여행을 할 것 이다. 그 다음으로 1억으로 옷, 가방 등을 살 것이다. 마지막1억으로는 먹을 것 을 살 것이다(비싼 것 들) 큰 집을 사고 싶은 이유는 큰 집에서 좀 편하게 살고 싶어서이다 유럽 여행을 가고 싶은 이유는 동 많은 상태로 여행 좀 하고 싶어서이다 먹을 것, 가방, 옷들을 사고 싶은 이유는 좀 있어 보이고 싶어서 이다. 근데 좀 남으면 keep 해놓을 것이다.
# 이태림 -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먼저 부모님께 아주 좋은 집을 사드리고 남은 돈으로 여러 가지를 하고 싶다. 가장 먼저 아이폰을 사고 돈이 넉넉하다면 가족과 해외여행을 가서 즐겁게 놀고 올 것이다. 만약 또 남는다면 소확행을 해보고 싶다. 예를 들면 바다구경을 하거나 매운 음식을 먹으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싶다.
# 김예은 –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5억은 저금을 할 것이다. 그리고 이사를 갈 것이다. 아주 큰 집으로 갈 것이다 그리고 먹고 싶은 음식이나 갖고 싶은 것을 다 살 것이다. 그리고 나서 엄마, 아빠, 언니 선물을 할 것이다. 그리고 여행도 많이 갈 것이다. 어디로 갈 거냐면 미국, 싱가포르, 호주에 갈 것이다! 그리고 재미있는 곳에 가서 재미있게 놀 것이다. 그리고 남은 돈은 엄마, 아빠께 드릴 것이다.
# 오현진 - 나는 10억이 생긴다면 먼저 부모님께 전세 낸 2층집을 사드릴 것이다. 또 1층은 부모님, 2층은 나랑 친구들이 살 것이다. 부모님께 전세로 낸 집을 선물하고 싶었고, 친구들과 같이 살고 싶었기 때문이다. 또 이집트, 이라크, 그리스와 브라질을 갈 것이다. 예전부터 세계 7대 불가사의가 있는 곳을 가보고 싶어 했기 때문이다.
# 배혜원 -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우선 첫 번째로 대전으로 이사를 갈 것이다. 그리고 새로운 핸드폰을 살 것이다. 핸드폰을 최신폰으로 살 것이다. 그리고 저축을 해놨다가 내가 좋아하는 연습생이 데뷔를 했을 때 콘서트를 갈 것이다. 그리고 굿즈도 살 것이다. 남은 걸로 국내여행을 가족과 함께 갈 것이다. 휴식 같은 여행을 할 것이다. 내가 사고 싶은 것들을 살 것이다. 그리고 남은 돈은 저축을 할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