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807]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18 인솔교사 백정원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9-08-08 01:30 조회908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G18 정유진, 이시은, 서지윤, 이가현, 김소민, 이태림, 김예은, 오현진, 배혜원 인솔교사 백정원입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액티비티 후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는 날입니다. 어제 제일 즐겁게 놀았지만 더운 날씨에 많이 걸어 다니고 돌아다녀 힘들었을 아이들은 어제 일찍 잠자리에 들어 피곤함이 덜 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말레이시아에는 따듯한 햇살과 선선한 바람이 불어왔습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새 교재를 받고 새로운 한 주를 시작하는 날입니다.
아이들은 오늘 아침을 먹고 각자의 수업을 찾아 들어갔습니다. 아이들은 캠프에 적응을 잘 하고 있고 한층 더 성장해 나가고 있는 단계입니다. 오늘은 정규수업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아침부터 시작한 수업이었지만 다들 간밤에 단잠을 이루고 수업에 들어와 졸거나 힘들어하는 인원 없이 다들 진지하게 수업에 임했습니다.
원어민 선생님과 하는 스피킹 시간에는 다양한 직업에 대해서 알고 아이들의 장래희망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 G18 친구들은 자신의 장래희망에 대해서 자신 있게 원어민 선생님과 친구들에게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Conversation 시간에는 종교에 대해서 공부하고 사막에 있는 간이 도서관에 대해서 공부했습니다. 사막에는 낙타에 책을 실고 이동하는 간이 도서관이 있다는 사실이 신기했다고 합니다.
오늘 cip 시간에는 어제의 피곤함과 몸의 뻐근함을 조금이나마 풀 수 있는 요가를 진행하였습니다. 원어민 선생님의 설명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노래를 들으며 아이들은 원어민 선생님들이 알려주시는 동작들을 따라했습니다. 아이들은 요가를 하면서 몸을 풀어주고 스트레칭을 통해 공부의 피로도 덜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오늘의 모든 일정이 끝이 난 후 저녁으로 나온 짜장면을 맛있게 먹은 아이들은 영어 단어 시험을 보기 위해서 교실로 향했습니다. 아이들은 단어 시험을 보기 위해서 공부하고 단어 시험을 쳤습니다. 단어 시험을 다 통과한 아이들은 졸업식 날 할 장기자랑을 연습하기 위해서 다 같이 의논하였습니다. 아이들은 의견을 나눈 후 내일 수업을 위해 샤워를 한 후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현진이는 오늘 두통이 조금 있어 진통제를 먹은 후 2,3교시를 방에서 쉬었습니다. 쉬고 난 후 점심을 먹으니 괜찮아졌습니다. 혜원이는 오늘 점심을 먹은 후 소화불량으로 인해 소화제를 한 알 먹은 후 저녁으로는 죽을 먹었습니다. 지금은 상태가 많이 괜찮아졌고 깊은 잠에 빠져들었습니다.
* 오늘 아이들의 코멘트는 아이들의 버킷리스트에 대해서 물어보았습니다.*
# 정유진 - 1. 부모님과 함께 유럽 여행가기 2. 부모님과 맛집 투어하기 3. 명일 닭발 먹어보기 그 이유는 1. 사랑하는 부모님과 함께 유럽 여행을 가서 재미있는 추억을 쌓고 싶다. 2. 주말엔 항상 맛집에 가서 맛있는 음식들을 찾아보는 우리가족! 다음엔 나의 데이트 코스로 맛집투어 가자구~! 3. 물을 사먹고 온 건지 닭발을 사먹고 온 건지 헷갈릴 정도로 물을 더 많이 먹었던 나! 앞으로는 물 많이 안 먹을거야!
# 이시은 - 1. 부모님과 함께 호주여행가기 2.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샤이니 민호 만나기! 3. 친구들과 해외여행가기 그 이유는 1. 부모님만 호주여행을 갔고 나는 아직 가지 못했기에 기회가 되면 함께 가고 싶다. 2.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기 때문이다. 만나서 얘기를 나누고 싶다. 3. 친구들과 해외여행을 가서 사진도 많이 찍고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
# 서지윤 - 1. 혼자 배낭여행 가기 2. 강아지 키우기 3. 친구와 여행가기 4. 독립해보기 5. 엽떡, 허니콤보 같이 먹어보기 6. 스위스에 가보기 7. 대학교 좋은 곳으로 잔학하기 8. 하루 동안 100만원 다 써보기 9. 친구와 먹기만 하는 여행 해보기 10. 만원으로 편의점 조합 해먹기 11. 전교 3등 안에 들어보기
# 이가현 - 1. 부모님과 함께 이탈리아 여행가기 2. 한강이 보이는 집에 살기 3. 사고 싶은것 다 사보기 그 이유는 1. 풍경이 예쁘고 멋있는 이탈리아를 좋아하기 때문이다. 2. 야경이 예쁜 한강! 혼자서 한강보이는 집에서 살고 싶다. 3. 사고 싶은 게 많으니까 죽기 전에 다 사고 싶다.
# 김소민 - 1. 남친 사귀어 보기 2. 혼자서 여행 가보기 3. acme캠프에서 만난 친구들 다시 만나기! 4. 좋아하는 아이돌 만나보기 5. 효도하기 6. 버킷리스트 꼭 다 이뤄보기 그 이유는 1. 나는 모쏠이기 때문에,,ㅠ 2. 여행가는 걸 좋아해서! 3. acme친구들 짱! 4. 꼭 만나보고 싶어서 5. 나중에 커서 꼭 효도하고 싶어서 6. 이 버킷리스트들은 다 꼭 해보고 싶은 것들이라서
# 이태림 1. 좋아하는 아이돌 만나보기 2. 맛집 투어 해보기 3. 부모님이랑만 하루 종일 놀기 4. 하루 종일 매운 음식만 먹어보기 5. 하루 종일 자기 그 이유는 1. 좋아하는 아이돌을 만나보면 정말 소원이 없을 것 같다. 2. 그냥3. 가족끼리는 많이 놀러가지만 부모님이랑만 하루의 모든 시간을 보내고 싶다 4. 요즘 매운 음식이 좋아져서 해보고 싶다. 5. 하루 종일 자본적이 없어서 힘들게 일하고 하루 종일 자보고 싶다.
# 김예은 - 1. 가장 친하고 진정한 친구 만나기 2. 가족들과 여러 나라를 여행하며 사진 많이 찍고 추억 남기기 3. 맛집 투어하기! 4. 좋은 대학에 진학하기 5. 친구와 캠핑가기 그 이유는 1. 진정한 친구를 만나 뭐든지 함께 하고 싶기 때문이다. 2. 가족들과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면서 젛은 추억을 쌓고 싶다. 3. 우리나라에 맛있는 음식이 얼마나 많은지 궁금하고 먹어보고 싶기 때문이다. 4. 좋은 대학에 입학하게 되면 향후 좋은 직장에서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5. 친구와 함께 캠핑을 가서 좋은 추억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얘기를 나누고 싶다.
# 오현진 - 1. 친구들 이랑만 전세내서 다 같이 살기 2. 이집트 , 이라크, 브라질 가보기 3. 제주도 환경보호에 앞장서 환경 지키기 그 이유는 1. 어렸을 때부터 친구들이랑 집사고 다 같이 그곳에서 살고 싶었기 때문이다. 2. 세 나라에는 각각 쿠푸왕의 피라미드, 바빌론의 공중정원, 예수 그리스도상인 세계 7대 불가사의가 존재하는데 보고 싶기 때문이다. 3. 내 고향인 제주도가 고통 받고 있기 때문이다.
# 배혜원 - 1. acme 영어캠프 같은 방 친구들과 함께 놀기! 2. 집에 가서 거실에서 가족과 함께 다 같이 자기! 3. 집에 가서 친구들과 하루 종일 함께 놀기! 4. 좋아하는 아이돌 실제로 보기! 5. 밀린 웹툰 보기! 6. 정원 쌤 나중에 또 보기! 그 이유는 1. acme 영어캠프 친구들 그리울 것 같다. 2. 가족들 보고 싶다. 3. 친구들도 보고 싶다. 4. 꼭 만나보고 싶다. 5. 웹툰 너무 재미있다. 6. 정원 쌤이 너무 좋아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