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126]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13 인솔교사 김예람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9-01-26 22:43 조회813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최민서, 이예은, 구민서, 김가원, 김서연, 황효주, 정희주, 김서율 담당 인솔교사 김예람입니다.
오늘은 우리 아이들과 함께하는 마지막 액티비티를 다녀온 날입니다. 오늘의 날씨도 선선한 바람이 불어 우리 아이들과 액티비티 활동을 하는데 딱 적합한 날씨였습니다. 국경을 넘어야하는 싱가포르 리버 사파리 액티비티를 위해 오늘도 역시 일찍 일어나 나갈 준비를 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선크림을 꼼꼼하게 바르도록 하였습니다. 나갈 준비를 마친 아이들과 함께 식당으로 내려가 아침 식사를 했습니다.
아침 식사를 하고 방으로 돌아와 우리 아이들 머리를 예쁘게 묶어주었습니다. 액티비티를 가는 날이면 우리 아이들 모두 평소보다 외모에 더 신경 쓰는 모습이 참 귀여웠습니다. 약속 시간에 맞게 약속 장소에 집합하여 인원 점검을 하고 차량에 탑승했습니다. 이동하는 차량 안에서 모두들 신이 났는지 무슨 동물을 좋아하는지, 어떤 아이들은 왜 동물을 무서워하는지 등 옆에서 재잘재잘 이야기하는 아이들이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국경을 여러 번 통과해보았기 때문에 출입국이 익숙해진 아이들은 이번 액티비티도 역시 특별한 문제없이 무사히 통과했습니다. 드디어 모두들 기대하던 리버 사파리에 도착하자 다들 큰 규모와 사파리 분위기가 신기한지 이리저리 구경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와 악어, 고래, 상어도 보았고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판다도 보았습니다. 동물을 무서워하는 아이들도 몇 명 있었지만 다 같이 구경하고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파리 구경을 한 뒤, 다 같이 기념품 가게에 들어가 인형이나 자석, 열쇠 고리 등 다양한 기념품을 사며 마지막 액티비티를 마무리했습니다.
재미있는 구경도 하고 기념품도 많이 사다보니 시간이 금방 지났습니다. 어느 덧 숙소로 돌아올 시간이 되자 다들 아쉬워하는 눈치였습니다. 아무래도 마지막 액티비티이라 그런지 더 아쉬워하는 마음이었습니다. 다시 숙소로 돌아오는 과정도 무사히 마쳤습니다. 숙소에 돌아온 아이들은 역시나 마찬가지로 가위바위보로 순서를 정해 차례대로 깨끗하게 샤워를 했습니다. 샤워를 다 끝낸 뒤, 이틀 뒤에 있을 장기자랑 연습을 했습니다.
잘 시간이 되자 우리 아이들 모두 침대에 누웠습니다. 사파리 액티비티를 다녀오고 열심히 장기자랑 준비까지 하니 다들 피곤했는지 침대에 눕자마자 잠에 들었습니다. 재미있는 마지막 액티비티를 보내고 내일은 다시 정규 수업을 듣는 날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수업인 만큼 모두에게 즐겁고 알찬 하루가 될 수 있도록 옆에서 더 잘 챙기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개인별 코멘트는 < 캠프 액티비티 활동 중 가장 재미있었던 액티비티 활동 >입니다.
# 최민서 : 가장 재미있었던 액티비티는 마리나베이이다. 처음 마리나베이에 갔을 때 경치가 너무 예뻤고 친구들이랑 같이 가서 더 재미있었다. 그리고 마리나 베이 레이저 분수 쇼도 재미있고 멋있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쇼핑을 해서 엄청 재미있었다. 그리고 워터파크도 한 번 더 가고 싶다.
# 이예은 : 이때까지 제일 재미있었던 액티비티는 마리나베이와 레고랜드 액티비티이다. 마리나베이에서 쇼핑도 할 수 있었고 경치 구경을 했기 때문에 좋았다. 레고랜드 액티비티는 선생님이 재미있게 놀아주셔서 너무 재미있었다.
# 구민서 : 나는 에이온 쇼핑몰 액티비가 가장 좋았다. 쇼핑몰이 커서 좋았고 살 수 있는 게 많았기 때문이다. 친구들하고 또 쇼핑하고 싶다.
# 김가원 : 나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액티비티가 가장 재미있었다. 놀이기구도 재미있었고 살 것도 많았고 맛있는 음식도 많았기 때문이다. 다시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가게 된다면 자석을 꼭 사 오고 싶다.
# 김서연 : 가장 재미있었던 액티비티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이다. 친구들하고 다 같이 놀이기구를 타서 너무 재미있었기 때문에 다시 가고 싶다. 또한 더 큰 놀이공원을 가서 내가 좋아하는 놀이기구를 많이 탈 수 있으면 좋겠다.
# 황효주 : 에이온 쇼핑몰 액티비티가 가장 재미있었다. 왜냐하면 친구들, 동생들과 쇼핑을 했기 때문이다. 근데 그 때는 쇼핑이 처음이라 무엇을 사야할지 서툴렀지만 좋았다.
# 정희주 : 아이스링크 액티비티와 패러다임몰 액티비티가 가장 재미있었다. 거기서 여러 가지 선물을 샀고 친구들하고 쇼핑하면서 좋은 시간을 보냈기 때문이다. 나는 다른 액티비티를 하기 보다는 쇼핑몰을 한 번 더 가서 오랫동안 쇼핑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
# 김서율 : 나는 에이온 쇼핑몰이 가장 재미있었다. 왜냐하면 친구들과 처음으로 쇼핑을 해 보았는데 엄마랑 할 때랑은 훨씬 다르고 재미있었기 때문이다. 엄마랑 할 때에는 엄마 마음대로 쇼핑했는데 친구들과 쇼핑은 나랑 비슷한 수준이어서 더 재미있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