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서브에이전트 샘플1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90123]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22 인솔교사 한종원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9-01-23 23:40 조회731회

본문

안녕하세요 G22 현빈, 재현, 상유, 한준, 규민, 영민, 성모 인솔교사 한종원입니다.

 

 

  태양이 뜨거운 햇살을 내뿜는 것이 미안했는지 하늘은 계속 강한 바람으로 더위를 식혀주었습니다. 머리에 쓴 모자가 날아갈 정도로 불어서 모두들 멀리 떨어진 모자를 주우러 아침부터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모두들 어제 갔던 유니버셜스튜디오가 재밌었는지 아침에 일어나서 밥을 먹고 난 후에 숙소로 올라가서도 계속 어제 있던 일들을 이야기했습니다. 서로 산 기념품을 보면서 자기가 사지 못했던 것들에 대해 아쉬워했습니다. 그리고 엄마나 아빠, , 동생에게 준다고 이야기하는 모습이 대견했습니다.

 

  영어수업 2주차에 접어든 오늘은 1주일간 공부했던 책을 모두 완료하고 새로운 책을 받는 날이었습니다. 책이 꽤 두꺼웠는데 그 두꺼운 책을 1주일 만에 모두 공부했다는 것이 정말 기특했습니다. 평소에 숙소에서 귀찮은 티도 안내고 오히려 쉬는 시간에 자발적으로 공부하는 모습들이 제 머리에 스쳐지나갔습니다. 오늘 받은 2주차 교재도 아이들이 모두 잘 마칠 것이라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CIP수업에서는 페이스페인팅 수업을 했습니다. 평소에 장난기가 넘쳐 나는 아이들은 물 만난 고기마냥 신나게 붓을 들고 서로의 얼굴이나 팔 등에 태극기, 곤충, 버섯, 거미, 스파이더 맨, 뱀을 그렸습니다. 특히 영민이는 아이들에게 페인팅을 굉장히 잘해주어서 원어민 선생님께 칭찬을 받았다고 합니다.

 

  제가 첫 날부터 낯선 해외에 와서 혹여 변비에 걸릴까봐 하루에 한 개씩 유산균 스틱을 챙겨줬는데 이제는 아이들이 나서서 자기 전에 쌤 유산균 주세요!”하는 모습들이 너무나 귀여웠습니다. 보통 낯선 환경에 오게 되면 감기 같은 것에 쉽게 걸릴 텐데, 우리 아이들이 지금까지 아픈 곳 하나 없이 잘 적응해준 것이 정말 신기하고 대견할 따름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돌아가는 그 날까지 아픈 곳 없이 잘 지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 아이들 개별 코멘트 최근에 본 레디플레이어원을 보고 느낀 점을 적어보았습니다.

 

현빈 : 주인공 파시발이 바보 같았다. 그 이유는 게임 세상 속에서 자신의 개인정보를 말한 것이 나중에 굉장히 위험한 일을 초래했다. 영화에 나오는 악당이 너무 얄미워서 한 대 때리고 싶었다. 마지막 전투 장면이 너무 멋있었다.

 

규민 : 스토리가 정말 재밌었고, 부모님께도 추천하고 싶다. 건담이나 오버워치, 처키 등 내가 알고 있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나와서 신기했다.

 

성모 : 영화에 친숙한 캐릭터들이 많이 나와서 신기했다. 그리고 전투장면이 많아서 굉장히 흥미진진했다. 마지막에 영화 속 게임세상을 만든 제임스 할레데이의 말을 듣고 게임에 너무 집착하지 말고 현실에 충실해야겠다는 것을 느꼈다.

 

한준 : 영화 속에서 VR기기를 쓰고 게임을 하는데 나도 직접 해보고 싶었다. 마지막 전투장면에서 잘 아는 캐릭터들이 싸우는 것이 재밌었다. 영화감독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티븐 스필버그라고 해서 놀랐다.

 

상유 : 영화 자체가 너무 재밌었고 화려했다. 영화에서 게임세상을 창조한 제임스 할리데이가 사랑하는 여자에게 용기를 못내는 장면이 나왔는데 안타까웠다. 또한 그 여자를 죽을 때 까지 잊지 못했다는 것이 감동적이었다.

 

재현 : 여태까지 본 영화중에 TOP 10에 들만큼 재밌었다. 영화관에서 봤으면 정말 재밌었을텐데 개봉했다는 것을 몰라서 안타까웠다. 가장 큰 교훈은 게임보다 현실을 중요하게 여겨야 한다는 것이었다.

 

영민 : 이런 장르의 영화를 자주 보지 않았는데 레디플레이어원은 재밌었다. 특히 CG가 상상을 초월했다. 역시 영화는 할리우드가 잘 만든다는 것을 느꼈다. 또 예전에 봤던 쥬라기 공원 감독이 만든 것이라 해서 신기했다

댓글목록

현재현님의 댓글

회원명: 현재현(hyunjh) 작성일

아이들을 위해서 팩도 챙겨 오시고, 유산균까지 챙겨 주시니 부모로써 너무 감사하네요...정말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아프지 않고 씩씩하게 지내주는 아이들이 대견하네요...
선생님 말씀처럼 돌아가는 그날까지 아이들이 아프지 않고 잘 지내길 여기서도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19w)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재현어머니 인솔교사 한종원입니다.
이번 인솔교사 일을 맡게 되면서 어떻게 하면 아이들에게 하나라도 더 도움이 될 수 있을까 많이 고민하며 이것저것 챙겨서 왔습니다^^ 다행이 제가 준비한것들을 좋아해주는 것 같아서 아이들에게 정말 고마움을 느낍니다^^

고영민님의 댓글

회원명: 고영민(Arthur06) 작성일

사진에 아이들이 피곤해보이더니 새로운 책을받아서 그런거였나봅니다. 한종원선생님의 세심한배려와 챙김 감사합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19w)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영민어머니 인솔교사 한종원입니다.
혹시나 피곤해 보이는 아이가 있는지 제가 더 신경써서 돌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규민님의 댓글

회원명: 이규민(jujumin06) 작성일

아이들의 세심한 부분까지 챙겨 주시는 선생님덕분에 우리 아이들 더더욱 몸과 마음이 건강해져 돌아올 것 같습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19w)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규민어머니 인솔교사 한종원입니다.
제 자그마한 정성이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는 것에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아이들 모두 건강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구성모님의 댓글

회원명: 구성모(sungmo9) 작성일

오늘 성모의 코멘트를 보니 학습뿐만 아니라 몸도 마음도 성숙해서 돌아 올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장이 예민한 아이라 유산균을 챙겨서 보냈었는데 선생님의 센스에 팩 이어 또 한번 놀랩니다~~^^y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19w)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모어머니 인솔교사 한종원입니다.
이번 캠프를 준비하면서 아이들 변비가 가장 걱정되어 유산균을 제일 먼저 구입했었습니다. 여러 제품들 비교하여 신뢰가는 회사(녹십자)와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아이들 몸과 마음 모두 건강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