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729]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17 인솔교사 백정원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7-30 00:28 조회858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G17조 김윤정, 김지은, 박서연, 이서연, 이서정, 유지원, 허유진, 한수빈 담당 인솔교사 백정원입니다.
아이들도 캠프에 온지 벌써 일주일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날씨가 흐리더니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한국이였으면 주말이였을텐데 아이들은 오늘 정상 수업을 하기 위해서 일찍 일어나서 준비를 했습니다. 아침을 먹고 아이들은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오늘 CIP 수업에서 줌바 댄스를 배웠습니다. 줌바 댄스 수업을 위해 아이들은 운동화를 신고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원어민 선생님들과 신나는 팝송에 맞춰 줌바 댄스를 배우는 아이들은 재밌어 했습니다. 새로운 장르의 춤을 배우는 아이들은 원어민 선생님의 동작 하나하나 배우기 위해 집중했습니다. 친구들과 조를 이루어 춤을 배우기 위해서 집중하는 모습들이 너무나 귀여웠습니다.
수업이 다 끝난 후 아이들은 저녁을 먹고 수학 수업을 하기 위해 교실로 이동했습니다. 영어 뿐만 아니라 수학도 놓치지 않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이 정말 예뻤습니다. 수학 수업이 없는 아이들은 자습시간을 활용하여 영어 단어를 외우기도 하고 수학 숙제를 했습니다. 아이들은 어제부터 부모님들과의 전화를 하고 기쁜 마음으로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오늘 코멘트는 사랑스런 아이들의 목소리로 대신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