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729] 싱가포르&말레시이아 영어캠프 G12 인솔교사 조재은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7-29 23:11 조회814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G12 아린이, 수현이, 채원이, 지우(JIWOO), 지우(JANE), 지수, 서진이, 담당 인솔교사 조재은입니다.
날씨가 좋은 오늘 아침. 액티비티 다음날이라서 그런지 아이들이 조금 피곤해 보였습니다. 하지만 아이들 모두 씩씩하게 아침을 먹으러 일찍 방을 나섰습니다. 아침을 먹고 아이들은 수업으로 향했습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약간 지쳐서 그런지 컨디션이 좋지 않은 아이들이 몇명 있었지만, 충분한 휴식을 취하니 아이들 모두가 자기 전에는 쌩쌩 했습니다.
오늘 CIP시간에는 줌바댄스를 배웠습니다. 아이들이 앉아서 받는 수업이 아닌 일어나 동작을 하면서 수업을 받으니 지루하지 않고 시간이 빨리 간다고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우리 아이들이 부끄러워했지만 다른 친구들도 하고 인솔 선생님도 옆에서 같이 하니 자신감을 얻어 같이 하였습니다. 원어민 선생님께서도 이렇게 하면 재미있게 아이들에게 영어를 교육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열심히 줌바댄스를 추고 난 후, 피곤했는지 졸리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부모님과의 통화가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 후, 우리 아이들이 두 눈이 말똥말똥해 지면서 단어공부를 열심히 하였습니다. 먼저 시험을 본 순서대로 보고싶은 부모님과 통화를 할 수 있었습니다. 통화가 끝난 아이들은 기분 좋게 잠이 들었습니다.
^^ 오늘 아이들 개별 코멘트는 부모님과의 전화로 대신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