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812]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최재웅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7-08-12 18:32 조회1,170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십니까. 인솔교사 최재웅입니다. 금일은 마지막 액티비티 활동이 있던 날이었습니다. 실내암벽등반을 했고 팀을 나누어서 쾌적한 환경에서 아이들이 마음 껏 놀 수 있게 계획했습니다. 우리반은 점심을 먹고 난 오후시간에 가서 아이들 모두 신나고 안전하게 암벽등반을 하고 왔습니다. 다들 한 번씩 해봤을법한 실력들을 보여주며 열심히 했습니다. 오전시간에는 평소에 풀지 못했던 피로를 풀며 아침을 먹고 편하게 쉬다가 리조트 수영장에서 팀을 나누어 수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벌써 마지막 액티비티라는 사실이 믿기지가 않을 정도로 시간이 빨리 갔습니다. 곧 아이들이 부모님 곁으로 돌아갈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이지요. 남은 정규수업과 일정을 무사히 잘 마치고 갈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금일은 만약 내가 10억에 당첨된다면 돈을 어떻게 쓸 것인가에 대한 아이들의 생각으로 코멘트 하겠습니다.
#강민 : 집을 사고 하고 싶은 것을 다 하고 사고 싶은 것을 다 사고 돈을 가지고 어려운 이웃과 힘들게 사는 나라 사람들을 도와 줄 것이다.
#권혁 : 마트에서 살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사고 그것들과 함께 가족 모두와 지낼 수 있는 멋지고 큰 집을 산다.
#덕현 : 이제껏 나를 위해 희생해주신 부모님께 모두 드릴 것이다.
#승윤 : 은행에 99%를 저금을 한다. 1%는 부모님, 가족에게 선물을 사준다. 그 중 일부는 기부를 할 것이다. 저금한 돈에 의해 이자가 생기면 그것들로 생활을 이어가고 기부도 할 것이다. 이자가 많이 쌓이면 어른이 되서 좀 쓰고 나머지는 부모님께 드리고 기부를 할 것이다.
#승진 : 친척, 가족 모두에게 1000만원 씩 드린다. 부모님께는 2억 씩 드린다. 남은 돈으로는 오버워치 소장판을 사고, 좋은 컴퓨터를 산 뒤 세탁기, 냉장고를 산다. 그 다음 내 방 의자도 사고 고슴도치를 사서 키운다. 그 다음 친구들에게 치킨을 쏜다. 만약에 돈이 많이 남으면 할머니에게 단독주택을 사드린다.
#주완 : 현재 집안이 가지고 있는 모든 빚을 전부 갚는다. 수도권에 집을 분양 받는다. 최고사양의 조립 컴퓨터를 산다. 부모님께 고급레스토랑에서 음식을 대접해드린다. 부모님과 배틀트립에 나오는 여행코스를 가본다. 남은 50%정도의 돈은 투자를 하고 남은 돈은 장학금 용도르 저금을 한다. 이 외에는 지금과 같이 산다.
#준형 : 집과 땅을 산다. 건물을 산다. 주식을 한다.
#현석 : 5억으로 5억짜리 내 집을 산다. 남은 4억9000만원 정도로 건물이 지어질 땅을 사고 1000만원은 저축한다.
캠프가 끝나고 건강하게 집으로 돌아가는 날까지 항상 아이들을 먼저 생각하겠습니다.
언제나 부모님들의 염려와 격려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